아이리버의 실패分析과,향후 전략(戰略) 방법,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3:48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의 실패분석과,향후 전략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아이리버의 실패분석과,향후 전략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9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아이리버의 실패分析과,향후 전략(戰略) 방법,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아이리버의 실패analysis(분석) 과향후 전략(strategy)대책
_SLIDE_2_
목차
● 회사 紹介(소개)
● 초기 성공요인 analysis(분석)
● 시장 變化(변화)
● 실패 요인 analysis(분석)
● 향후 전략(strategy) 대책
_SLIDE_3_
회사 紹介(소개)
회사개요
회사명㈜아이리버
대표이사김군호
직원수 185명
자본금 129억
설립1999년1월20일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등록일 2003년 12월 18일 KOSDAQ 등록
해외법인 Reigncorm USA, iriver China, iriver UK, iriver HK
china(중국) 공장 위치:china(중국) 광둥성 동관시 송산 레이크
‘아이리버’로 벤처 신화를 일궈냈던 MP3 전문 생산업체
_SLIDE_4_
회사 紹介(소개)
아이리버 비전
`독창적인 발상`과 `혁신적인 제품`
전 세계 고객들이 손쉽게 사용하고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인간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뛰어넘는 전설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도덕적인 회사, 신뢰를 잃지 않는 회사가 되는 것
3대원칙
Innovation
Easy
Access
Best Design
_SLIDE_5_
초…(drop)
아이리버,실패과,향후,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이리버의 실패분석과,향후 전략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이리버의 실패분석과,향후 전략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 실패과 향후 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아이리버의 실패分析과,향후 전략(戰略) 방법,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