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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의 녹색정치와 녹색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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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6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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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의 녹색정치와 녹색당

순서
지각층 오존environment오염에 대한 독일의 녹색정치와 녹색당에 대하여 현 녹색당의 위치와 녹색정치의 발전과정 및 독일주민의 environment의식을 요점했습니다. 집권당인 기독민주연합(이하: 기민당) 소속의 클라우스 퇴퍼 장관은 자동차 속도제한이 오존치 變化(변화)에 미 치는 influence(영향)은 극히 미미한 것이라고 평가하면서, 스위스의 예를 들고 있다 (즉 최고 2% 정도 밖에 감소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가 예로 제시 하는 스위스의 경우는 자동차 속도제한을 극히 일부의 도시들에서만 실시하 고 있다는 사실에 관련되어는 침묵한다. 클라우스 퇴퍼 environment(환경) 장관의 보수적인 environment(환경) 정책은 오히려 자동차의 속도제한으로 인해 결과할 자동차 시장 의 축소를 의식한 것이라고 보는 것이 정당할 것이다. 이러한 여론이 형성되기까지의 …(省略)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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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지각층 오존환경오염에 대한 독일의 녹색정치와 녹색당에 대하여 현 녹색당의 위치와 녹색정치의 발전과정 및 독일주민의 환경의식을 정리했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여러모로 도움이 되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오히려 그는 전 유럽 차원에서 벤진에 함유된 독성의 벤졸함량을 현 2.5%에서 1%로 낯출 경우 오존형성이 30-40% 정도 줄게 될 것이라는 주장 만을 계속하고 있다아 따라서 그는 현재 여러 주政府들이 시행하고 있는 속도제한조치는 의미없는 상징적인 것에 불과하다는 입장을 밝히면서, 오히려 교통량의 치밀한 조사를 통해서 신호체계를 improvement함으로써 `스톱-엔드-고우(stop and go)`를 잘 통제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주장한다. 즉 이른바 `무제한의 아우토반`(경험적으로 볼 때, 平均(평균) 150km 정도)에서의 주행속도를 제한할 경 우, 소비자들이 자동차를 사야할 매력이 별로 없어지는 꼴이다. 하지만 독일 만큼 신호체계가 각 도로마다의 교통량조사에 따라 잘 이루어지고 있는 나라도 드물 것이다.

2. 주민 environment(환경) 의식과 `녹색정치`

위에 언급한 헤쎈 주(州)의 environment(환경) 장관인 요시카 피셔(녹색당 소속)와 사회민주당(이하: 사민당) 니더작센 주政府는 스모그방지를 위한 법규를 내 년부터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스모그 현상이 심한 경우에는 자동차 운행을 통제할 것도 내용에 포함시키고 있는 정도다. , 독일의 녹색정치와 녹색당경영경제레포트 ,


1. 폭염 속의 `아우토반`주행자동차 속도제한 : 오존발생의 주범 자동차
2. 주민 environment(환경) 의식과 `녹색정치`
3. 녹색당의 현 위치


하지만 연방政府의 environment(환경) 장관은 이러한 주政府들의 조치나 그 결과로 나타난 變化(변화)에 관련되어 인정하지 않으려 한다.여러모로 도움이 되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일각에서는, 아테네에서 시행 되고 있는 것처럼, 차량 번호의 홀수-짝수에 따른 격일제 운행을 하자는 방 안도 언급되고 있는 정도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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