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카페(스타벅스,카페베네,이디아,탐앤탐스)의 경영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0:15
본문
Download : 프랜차이즈카페(스타벅스,카페베네,이디아,탐앤탐스)의 경영전략.pptx
Download : 프랜차이즈카페(스타벅스,카페베네,이디아,탐앤탐스)의 경영전략.pptx( 36 )
프랜차이즈카페,스타벅스,카페베네,이디아,탐앤탐스,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프랜차이즈
카페들의
경영전술
_SLIDE_2_
프랜차이즈 카페
프랜차이즈 카페들의
흔한 marketing
_SLIDE_3_
스타벅스
1
카페베네
2
이디아
3
탐앤탐스
4
기타
5
INDEX
_SLIDE_4_
STARBUCKS
세계적으로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
바다인어가 노랫소리로 유혹
사람을 홀려서 스타벅스에 빠져들게 하다
_SLIDE_5_
“공짜로 줄지언정 값의 할인은 없다”
STARBUCKS PREMIUM 전술
CHANEL Bag = Starbucks Coffee
세일X 할인X
남은 것 태움 샘플시식 행사
스스로 특별하다고 생각하게 된다
_SLIDE_6_
STARBUCKS
CHANEL Bag
Starbucks Coffee
세일 X
남은 것 태움
할인 X
샘플시식 행사
스스로 특별하다고 생각하게 된다
_SLIDE_7_
STARBUCKS
멋있는 아르바이트생 고용
Starbuck Coffee를 들고 다니게 함
대학교나 중심가에 위치
고학력층을 주요 고객층으로 삼음
_SLIDE_8_
STARBUCKS
3.감성marketing
①동일한 맛
③고급스러운 음악
오페라, 재즈 등 고급 고급음악
CD로 판매될 정도
②풍부한 커피향
오픈 전날 내내 커피 끓임
직원들 향수 금지
냄새 최소한 하는 사이드 메뉴로만
4. 체계적인 관리
① 특수여과장치
④직원은 귀중한 자산
②최고급 당일에
볶은 원두
③동일한 커피 품질
바리스타 최소 한달 이상 교육
아르바이트 생에게도 의료保險 지원
자긍심, 만족감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
_SLIDE_9_
STARBUCKS
스타marketing 이용
But, 높은 가격(1600원)을 합리화 시키지 못함
품격있는 본질로 높은가격의 정당성을 인식시켜야 한다
신라면…(skip)
순서
%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_pptx_01.gif)
%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_pptx_02.gif)
%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_pptx_03.gif)
%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_pptx_04.gif)
%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_pptx_05.gif)
%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_pptx_06.gif)
프랜차이즈카페(스타벅스,카페베네,이디아,탐앤탐스)의 경영전략(strategy)
프랜차이즈카페(스타벅스,카페베네,이디아,탐앤탐스)의 경영전략 , 프랜차이즈카페(스타벅스,카페베네,이디아,탐앤탐스)의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프랜차이즈카페 스타벅스 카페베네 이디아 탐앤탐스 경영전략
프랜차이즈카페(스타벅스,카페베네,이디아,탐앤탐스)의 경영전략(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