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 18세기, 19세기 엔진의 hi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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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3 0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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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스톤 로드는 래칫에 의해 출력축에 연결된 피니언과 맞물려 있다 래칫은 상향행정에서 플라이휠과 연결되고 하향행정에 맞물리도록 되어있다 피스톤의 출력은 1kW당 약 70kg의 무게를 지녀야만 한다.
③점화 전에 혼합기 압력이 가능한 한 높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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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기타
1860년 프랑스의 르노아르(Lenoir)가 최초로 가스와 공기의 혼합기체를 연소시켜 움직이는 실용적인 가스기관을 제작하였다. 이 기관은 Lenoir의 엔진과 비교하면 연료소비량이 약 1/2 정도로 감소된다 특징은 수직의 긴 실린더, 무거운 피스톤, 그리고 래크에 의해 구동되는 피스톤 로드이다. 이 가스기관은 실린더, 피스톤, 연접봉, 관성바퀴 등을 갖고 있어 구조적으로 횡형 복동 증기기관과 유사했으며, 기체 압축장치는 없고, 혼합기체가 적당한 순간에 전기 불꽃에 의해 점화되는 방식으로 열효율은 5%도 되지 못했다.
②가스의 최대 팽창이 이루어져야만 한다.
1862년 - Beaude Rochas가 현재의 4행정기관의 작동理論을 발표하였고, 그 내용은
①체적 대 면적비가 커야만 한다. 또한 점화는 급기의 충분한 압축에 의해서도 이루어질 수 있다고 지적했다. , 자동차 - 18세기, 19세기 엔진의 역사기타레포트 , 자동차 세기 세기 엔진의 역사
다.
르노와르 엔진과 오토 엔진은 모두 석탄 가…(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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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여기서 4행정 사이클이란..
① 피스톤의 흡입행정에서 가스를 흡입하고,
② 다음의 압축행정에서 압축하여 점화하며,
③ 그 결과 가스의 폭발과정을 거쳐 다음의 팽창행정을 행하고,
④ 다음의 배기행정에서 연소가스를 배출하는 것과 같은 피스톤의 4행정,
즉 2왕복으로 1사이클을 완료하는 것이다.
르노와르 엔진은 구조가 복잡하고 연료 소모가 많아서 상업적으로는 성공하지 못했다.
1876년 - Nicholas A. Otto 및 Langen(獨)은 자유 피스톤기관을 개량하여 완전한 것으로 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5년 동안 약 10,000대의 엔진이 생산되었다. 따라서 자연히 엔진 크기는 수 kW의 출력으로 제한될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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