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브랜드 紹介와 마케팅 analysis 및 상품기획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9:00
본문
Download : K2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분석 및 상품기획 방향.pptx
Download : K2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분석 및 상품기획 방향.pptx( 72 )






순서
K,브랜드,소개와,마케팅,상품기획,방향,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2013 동향분석과 K2상품기획-패션바잉과 머천다이징
_SLIDE_2_
목차
K2 브랜드 紹介(소개)
History
Vision
Brand Image
marketing 및 머천다이징
STP분석
경쟁사분석
4P분석
SWOT분석
외부environment
내부environment
SWOT분석 및 strategy
상품기획방향
_SLIDE_3_
브랜드 紹介(소개)
_SLIDE_4_
1)History
K2 브랜드 히스토리 (자료(data) 출처: 케이투코리아 公式(공식) 홈페이지)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2000년대
2011년
2013년 현재
1972년 創業(창업)
1978년 K2 상표등록
1987년 국내 최초 등산화 대량 생산 체제 갖춤
1995년 K2의류/용품 라인 론칭
1996년 최초의 고어텍스 등산화 출시
1999년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 도약
2002년 유통혁신
2003년 익스트림/트레킹/액티브/컴포트로 라인 세분화
고객 욕구에 맞추어 전문가용, 산행용, 레저용...
_SLIDE_1_
2013 동향분석과 K2상품기획-패션바잉과 머천다이징
_SLIDE_2_
목차
K2 브랜드 紹介(소개)
History
Vision
Brand Image
marketing 및 머천다이징
STP분석
경쟁사분석
4P분석
SWOT분석
외부environment
내부environment
SWOT분석 및 strategy
상품기획방향
_SLIDE_3_
브랜드 紹介(소개)
_SLIDE_4_
1)History
K2 브랜드 히스토리 (자료(data) 출처: 케이투코리아 公式(공식) 홈페이지)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2000년대
2xxx년
2013년 현재
1972년 創業(창업)
1978년 K2 상표등록
1987년 국내 최초 등산화 대량 생산 체제 갖춤
1995년 K2의류/용품 라인 론칭
1996년 최초의 고어텍스 등산화 출시
1999년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 도약
2002년 유통혁신
2003년 익스트림/트레킹/액티브/컴포트로 라인 세분화
고객 욕구에 맞추어 전문가용, 산행용, 레저용, 일상용의 4가지 스타일로 아웃도어 선택에 편의를 제공
2004년 브랜드 사업 천환
2008년 주나이 라인 론칭 아동용 아웃도어 제품 제공
2xxx년 신definition 아웃도어 文化(문화)공간(C&f)개관
-러닝, 스포츠웨어, 캐주얼 까지 아우르는 토탈 패션으로의 變化(변화) 등산 뿐만 아니라 스포츠, 러닝, 캐주얼 까지 확장하여 다양한 제품 제공
2013년 신definition 워킹화 플라이워크 런칭
靑少年 사회공헌 활동 스쿨핑 처음
2004년 1000억 달성
2xxx년 3000억 달성
2012년 5000억 달성
_SLIDE_5_
2) VISION
2020년 1조원 규모의 패션 그룹을 目標(목표)로 K2코리아는 ‘생활 속에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는 패션기업’이라는 비전을 갖고 있따
소비 형태 變化(변화)에 따라 재편한 라인의 성공적인 안착과 다양한 文化(문화) marketing 으로 한 단계 도약 目標(목표)
_SLIDE_6_
3) 브랜드 철학
자연을 늘 경외와 두려움의 대상으로 생각하며
두려움을 이기고 싶어하는 …(skip)
K2 브랜드 紹介와 마케팅 analysis 및 상품기획 방향
K2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분석 및 상품기획 방향 , K2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분석 및 상품기획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K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상품기획 방향
설명
K2 브랜드 紹介와 마케팅 analysis 및 상품기획 방향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