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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3 1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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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FC의 중국(China) 진출
성공 事例(사례) 연구
[목 차]
Ⅰ. 서 론

Ⅱ. KFC의 해외진출
1. 기업intro
1) 경영이념
2) 기업서비스
2. KFC의 중국(China)진출
1) 해외진출 연혁
2) 중국(China)진출 동기
3. KFC의 중국(China)진출 現況(현황) 및 성과
1) KFC의 중국(China) 진출 現況(현황)
2) 경쟁자分析(분석)
Ⅲ. 성공요인
1. 진입戰略
2. 差別화戰略
3. 위기 관리戰略
4. SWOT分析(분석)

Ⅳ. 향후展望
1) 중국(China)의 시장잠재력
2) KFC가 중국(China)에 미치는 시사점과 한계점

Ⅴ. 결 론

※참고한 문헌

Ⅰ. 서 론

중국(China)은 다민족 국가이기에 음식 文化(문화)의 역사(歷史)가 길고 가짓수도 다양하다. 오늘날 중국(China)의 패스트푸드 업계는 맥도날드와 KFC로 양분된다 중국(China)의 요식업 프랜차이즈 순위에서는 KFC가 1위를 차지하고 있고 맥도날드가 3위를…(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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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중국(China)은 끊임없이 새로운 음식 文化(문화)를 흡수하여 지속적인 음식 文化(문화)의 발전을 이루어 왔다. 세계인구의 20%를 차지하고 있는 중국(China)은 전 세계 어느 국가보다도 거대한 시장 잠재력을 갖고 있다 중국(China)이 세계 최대의 넓은 소비시장을 가지고 있는 만큼 각국의 글로벌 기업들은 중국(China)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글로벌 기업들의 중국(China)시장 진출은 1978년 중국(China)이 개혁개방 정책의 실시와 동시에 처음 되었다. 지난 30년간 중국(China)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해왔고, 이에 따라 중국(China)에는 다양한 업종, 브랜드가 자리 잡았으며, 그 수는 셀 수 없을 정도로 증가하고 있다 요식업에게도 중국(China)은 분명 매력적인 시장이다.
미국의 패스트푸드 순위를 보면 맥도날드가 미국에서 팔리는 모든 햄버거의 약 3분의 1을 공급하고, `15시간마다 새 가게를 연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해외 진출 속도가 가장 빠른 회사이며 미국 뿐 아니라 거의 모든 세계 패스트푸드 시advantage유율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중국(China)에서만은 얘기가 다르다. 중국(China)은 끊임없이 새로운 음식 文化(문화)를 흡수하여 지속적인 음식 文化(문화)의 발전을 이루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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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FC의 중국(China) 진출
성공 事例(사례) 연구
[목 차]
Ⅰ. 서 론

Ⅱ. KFC의 해외진출
1. 기업intro
1) 경영이념
2) 기업서비스
2. KFC의 중국(China)진출
1) 해외진출 연혁
2) 중국(China)진출 동기
3. KFC의 중국(China)진출 現況(현황) 및 성과
1) KFC의 중국(China) 진출 現況(현황)
2) 경쟁자分析(분석)
Ⅲ. 성공요인
1. 진입戰略
2. 差別화戰略
3. 위기 관리戰略
4. SWOT分析(분석)

Ⅳ. 향후展望
1) 중국(China)의 시장잠재력
2) KFC가 중국(China)에 미치는 시사점과 한계점

Ⅴ. 결 론

※참고한 문헌

Ⅰ. 서 론

중국(China)은 다민족 국가이기에 음식 文化(문화)의 역사(歷史)가 길고 가짓수도 다양하다. 중국(China) 내 KFC 점포수가 3000개를 훌쩍 뛰어넘은 반면 맥도날드의 매장 수는 1300개에 불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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