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21:00
본문
Download : 가상교육.hwp
이것은 독일 사이버 대학의 학문적 기준이 매우 높아서 다른 나라 …(省略)
다.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가상교육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가상교육에관한전반적 , 가상교육인문사회레포트 ,
가상교육






레포트/인문사회
가상교육에관한전반적
1. 가상교육의 concept(개념)
2. 가상교육의 지향점
3. 가상교육의 필요성(必要性)
(1) 급격한 사회의 변화
(2) 공학의 발전
4. 기업의 가상교육 전망
5. 가상교육의 유형
(1) 자율학습형 가상교육
(2) 문제해결형 가상교육
(3) 강의형 가상교육
6. 가상교육체제
(1) 가상교육체제의 特性
(2) 가상교육 지원체제의 선정
7. 한국대학의 가상교육
(1) 한국 사이버 대학의 特性
(2) 한국 가상 교육의 시장
8. 미국의 가상교육
(1) 미국 가상교육의 동향 및 特性
(2) 초,중,고등학교에서의 가상교육
(3) 대학의 가상교육
9. 유럽의 가상교육
(1) 각국의 가상교육 事例(사례)
(2) 유럽 각국의 가상교육 비교
(3) 유럽의 가상 교육이 한국 가상교육에 주는 시사점
*독일 개방대학교
독일의 사이버 교육은 영국의 대학 개방 운동에 effect을 받아 비교적 오랜 역싸를 갖고 있으나, 두 차계의 전쟁으로 말미암아 확대되지 못했다.
Download : 가상교육.hwp( 60 )
순서
가상교육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한 마디로 독일의 사이버 교육에서의 큰 problem(문제점)은 탈락생 비율이 다른 기관에 비해 상당히 높다는 데 있었다. 1965년 독일 원격교육기관이 창설되어 1970년에 본격적으로 독일 개방 대학이 처음 되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렇게 본격적으로 처음 된 독일의 사이버 교육은 심각한 비판을 받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