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스트롬의 역싸와 고객서비스,인적자원관리,HR적용방법 및 문제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8:57
본문
Download : 노드스트롬의 역사와 고객서비스,인적자원관리,HR적용방안 및 문제점.hwp
Download : 노드스트롬의 역사와 고객서비스,인적자원관리,HR적용방안 및 문제점.hwp( 93 )
노드스트롬의 역사와 고객서비스,인적자원관리,HR적용방안 및 문제점 , 노드스트롬의 역사와 고객서비스,인적자원관리,HR적용방안 및 문제점인문사회레포트 , 노드스트롬 역사와 고객서비스 인적자원관리 HR적용 문제점
1. 목차
1. 기업intro
1-1 기업 선정 이유
1-2 노드스트롬 기업의 역사(歷史)
1-3 노드스트롬의 기본적 分析
1-4 Annual Report
2. 고객서비스
2-1 고객서비스
2-2 서비스 example(사례)
3. 인적자원관리 노드스트롬의 HR
3-1 기업文化(culture)
3-2 기업구조
3-3 직원채용
3-4 통제 및 보상
3-5 내부승진제도
3-6 권한위임제도
3-7 기타
4. Hospitality 산업에 노드스트롬의 HR 적용 대책
4-1 권한위임
4-2 역 피라미드 구조
4-3 소수인종 고용규칙
5. conclusion(결론)
5-1 노드스트롬의 drawback(걸점)
5-2 future 의 노드스트롬
1. 기업intro
1-1 기업선정이유
`Fortune` 이 선정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중에 최고의 고객 서비스로도 유명한 노드스트롬을 보게 되었다.
참고)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이란
로버트 레버링이 1984년, 1993년 두index에 걸쳐서 출판한 것으로 구성원의 입장에서 기업 평가 작업을 최초로 시도한 것으로서 이 100대 기업들은 3가지의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첫째, 회사 구성원들이 경영진을 신뢰한다는 것이다. 둘째로는, 회사 구성원 자신의 업무와 회사에 대한 긍지를 가지고 있다…(생략(省略))
노드스트롬의 역싸와 고객서비스,인적자원관리,HR적용방법 및 문제점
순서






설명
노드스트롬,역사와,고객서비스,인적자원관리,HR적용,문제점,인문사회,레포트
노드스트롬의 역싸와 고객서비스,인적자원관리,HR적용방법 및 문제점
레포트/인문사회
다. 노드스트롬은 우리나라 대중들에게는 익숙하지 않은 이름이지만 미국 백화점 업계 5위 안에 드는 거대한 체인망을 가진 패션전문 백화점이다. 노드스트롬은 수많은 경쟁기업들을 제치고 우리나라 최고의 기업으로 손꼽히는 삼성을 비롯한 여러 기업들로부터 벤치마킹 되고 있다 이런 점에 있어서 노드스트롬만의 강력한 힘은 어디서 나오는 것이며 일하기 좋은 기업과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어떻게 연결하는 지에 대해 알아보고 싶었다. 노...
1. 목차
1. 기업intro
1-1 기업 선정 이유
1-2 노드스트롬 기업의 역사(歷史)
1-3 노드스트롬의 기본적 分析
1-4 Annual Report
2. 고객서비스
2-1 고객서비스
2-2 서비스 example(사례)
3. 인적자원관리 노드스트롬의 HR
3-1 기업文化(culture)
3-2 기업구조
3-3 직원채용
3-4 통제 및 보상
3-5 내부승진제도
3-6 권한위임제도
3-7 기타
4. Hospitality 산업에 노드스트롬의 HR 적용 대책
4-1 권한위임
4-2 역 피라미드 구조
4-3 소수인종 고용규칙
5. conclusion(결론)
5-1 노드스트롬의 drawback(걸점)
5-2 future 의 노드스트롬
1. 기업intro
1-1 기업선정이유
`Fortune` 이 선정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중에 최고의 고객 서비스로도 유명한 노드스트롬을 보게 되었다. 또한 노드스트롬은 Hospitality 기업이기 때문에 국내의 Hospitality 산업에 적용을 시킬 수 있는 좋은 example(사례) 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