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1학기 중간assignment물] 푸드마케팅(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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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8 2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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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통신/농학과
푸드마케팅(공통)
1. 식품소비트렌드 중에서 웰빙소비, 편의중심소비, 가치소비의 개념을 설명(explanation)하고 자신의 식품소비 속성 을 설명(explanation)하시오(15점). 2. 신선편이농산물과 신선편의식품의 개념 및 유사점과 차이점을 비교하고, 유통되고 있는 제품을 각각 1종씩 선택(이미지첨부필수)하여 제품 표시 사항을 모두 설명(explanation)하시오(
1. 식품소비트렌드 중에서 웰빙소비, 편의중심소비, 가치소비의 관념을 說明(설명) 하고 자신의 식품소비 特性을 說明(설명) 하시오(15점).
1) 관념 introduction
2) 나의 식품소비 特性
2. 신선편이농산물과 신선편의식품의 관념 및 유사점과 차이점을 비교하고, 유통되고 있는 제품을 각각 1종씩 선택(이미지첨부필수)하여 제품 표시 사항을 모두 說明(설명) 하시오(15점)
1) 신선편이농산물과 신선편의식품 비교
2) 신선편이농산물과 신선편의식품 제품 표시 사항
1. 식품소비트렌드 중에서 웰빙소비, 편의중심소비, 가치소비의 관념을 說明(설명) 하고 자신의 식품소비 特性을 說明(설명) 하시오(15점).
1) 관념 introduction
웰빙소비란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소비하여 개인과 가족, 지歷史(역사)회의 건강을 지키려는 소비 트렌드로 이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은 유기농·친environment 농산물과 유기농사료, 무항생제 등으로 사육한 축산물을 소비하는 성향을 보…(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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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1학기 중간assignment물(on-line 제출용)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