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마케팅믹스 설문조사결과 > the5 | the.co.kr report

마케팅믹스 설문조사결과 > th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5

마케팅믹스 설문조사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6:10

본문




Download : 마케팅믹스 설문조사결과.doc








화장품의 마케팅 믹스에 대한 설문조사결과 및 분석입니다.
즉 40,000이하의 가격대에 대해 전체의 81.9%가 적정하다고 응답하였기 때문에 우리 제품의 가격을 결정하는데 있어 40,000원이 price cap(deadline)으로 결정되었다.
우리 팀이 지난 5월 20일부터 5월 25일까지 실시한 설문 조사결과에 의하면 총 95명의 설문대상자 중20,000원 이하의 가격에 대하여는 25.3%, 20,000~40,000까지의 가격대에 대하여는 55.8%가 적정하다고 응답하였다.
,경영경제,레포트
PRICE
marketing 믹스 중 하나인 price란 상품을 획득하기 위해 고객이 지불하여야 할 금액을 뜻하며 가격을 결정하는 방식에는 생산비용을 고려해서 가격을 결정하는 방식(Cost-based pricing)과 소비자가 살 수 있는 가격에서 결정하는 방식( Buyer-based Pricing), 경쟁자의 가격을 고려해서 가격결정을 하는 방식(Competitor-based Pricing)과 같이 세 가지의 가결 결정 방식이 존재한다.마케팅믹스에대한설문조사결과 , 마케팅믹스 설문조사결과경영경제레포트 ,
도움되시길 바랍니다.마케팅믹스 설문조사결과

화장품의 마케팅 믹스에 대한 설문조사결과 및 分析(분석)입니다.도움되시길 바랍니다.
Fr…(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마케팅믹스 설문조사결과.doc( 73 )






마케팅믹스%20설문조사결과_doc_01.gif 마케팅믹스%20설문조사결과_doc_02.gif 마케팅믹스%20설문조사결과_doc_03.gif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믹스에대한설문조사결과

순서


다.
우리 팀의 경우에는 가격 결정 방식 중 소비자가 살 수 있는 가격에서 결정하는 방식과 경쟁자의 가격을 고려해서 가격을 결정하는 방식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가격을 결정하고자 한다.
전체 12,7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