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 설문조사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6:10본문
Download : 마케팅믹스 설문조사결과.doc
화장품의 마케팅 믹스에 대한 설문조사결과 및 분석입니다.
즉 40,000이하의 가격대에 대해 전체의 81.9%가 적정하다고 응답하였기 때문에 우리 제품의 가격을 결정하는데 있어 40,000원이 price cap(deadline)으로 결정되었다.
우리 팀이 지난 5월 20일부터 5월 25일까지 실시한 설문 조사결과에 의하면 총 95명의 설문대상자 중20,000원 이하의 가격에 대하여는 25.3%, 20,000~40,000까지의 가격대에 대하여는 55.8%가 적정하다고 응답하였다.
,경영경제,레포트
PRICE
marketing 믹스 중 하나인 price란 상품을 획득하기 위해 고객이 지불하여야 할 금액을 뜻하며 가격을 결정하는 방식에는 생산비용을 고려해서 가격을 결정하는 방식(Cost-based pricing)과 소비자가 살 수 있는 가격에서 결정하는 방식( Buyer-based Pricing), 경쟁자의 가격을 고려해서 가격결정을 하는 방식(Competitor-based Pricing)과 같이 세 가지의 가결 결정 방식이 존재한다.마케팅믹스에대한설문조사결과 , 마케팅믹스 설문조사결과경영경제레포트 ,
도움되시길 바랍니다.마케팅믹스 설문조사결과
화장품의 마케팅 믹스에 대한 설문조사결과 및 分析(분석)입니다.도움되시길 바랍니다.
Fr…(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마케팅믹스 설문조사결과.doc( 73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믹스에대한설문조사결과
순서
다.
우리 팀의 경우에는 가격 결정 방식 중 소비자가 살 수 있는 가격에서 결정하는 방식과 경쟁자의 가격을 고려해서 가격을 결정하는 방식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가격을 결정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