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군 기지 반대입장 발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3:24
본문
Download : 제주 해군 기지 반대입장 발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순서
제주 해군 기지 반대입장 발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제주,해군,기지,반대입장,발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평화의 섬 제주를 지켜라
제주 해군 기지 반대입장 발표
_SLIDE_2_
1st 논란의 중심, ‘제주해군기지’
2nd 왜 반대하는가?
선정과정의(定義) 민주성 및 법 준수 상실
Index
해군기지로서의 부적합한 입지
제주 해군기지란
경제적 손실
3rd 結論(결론)
제주해군기지 건설의 부당성 표명과
해결方案 제시
수많은 논란의 중심
_SLIDE_3_
1st 논란의 중심, 제주 해군기지
_SLIDE_4_
: : 도대체 무슨 일이기에….
_SLIDE_5_
2nd 왜 반대하는가?
_SLIDE_6_
U1
Undemocratic
U2
Undesirable
U3
Uneconomical
‘3U’의 관점에서 바라본 제주 해군기지
비민주적
부적합성
비경제적
_SLIDE_7_
U1 (Undemocratic)
= 비민주적 의사절차
_SLIDE_8_
: : 비민주적 의사절차(1)
2007년 2월, 제주도지사와 마을이장 비밀회동
4월 21일, 해군기지 첫 formula자리, 마을운영회
24일, 마을 총회서 기지관련 반대견해 제기
26일, 주민 87명 마을화관서 해군기지 유치 통과
충분한 시간을 요구했으나 묵살
제기된 견해
역시 묵살
유권자 1050명 중
단 87명 참여
무슨 일을
벌이려는거지?
_SLIDE_9_
: : 비민주적 의사절차(2)
2007년 5월 14일, 강정마을 부지결정
반대대책위원회 마을 주민투표 실시
6월, 해군 측, “주민 반대시 토지 강제 수용X
얼마 후, 사흘만에 구럼비바위 절대보존지역 해제
반대 주민
50% 강제 수용
찬성측이 경찰의
비호하에
투표함을 탈취
주민견해 청취
절차 drop
절대보존지역
축소 동의안
날치기 통과
_SLIDE_10_
: : 비민주적 의사절차(3)
2007년 8월 20일, 해군기지 유치 찬반을 묻는 주민투표 실시
유권자…(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제주 해군 기지 반대입장 발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8 )
제주 해군 기지 반대입장 발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주 해군 기지 반대입장 발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제주 해군 기지 반대입장 발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제주 해군 기지 반대입장 발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