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A to 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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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사의 검정색 모델 T 자동차의 대량생산/대량판매). 표적marketing 시대 서로 다른 것을 구하는 ‘이질욕구’…(To be continued )






, , Ⅰ. 마케팅의 신조류, 1. 대중마케팅시대, 2. 표적마케팅시대, 3. 개인별 마케팅, 4. 관계 지향적 마케팅, 5. 허용 마케팅, 6. 바이러스 마케팅(virus marketing), Ⅱ.인터넷(Internet)과 전자상거래, 1. 인터넷(Internet)의 definition , 2. 인터넷(Internet)과 전자상거래, 3. 인터넷(Internet)의 未來(미래), Ⅲ. 전자상거래, 1. 전자상거래의 槪念, 2. 전자상거래의 특성(特性), Ⅳ . 전자상거래의 effect-제품, 1.인터넷(Internet) 상품의 분류, 2. 인테넷에 적합한 제품의 유형, Ⅳ . 전자상거래의 effect-가격, 1. 인터넷(Internet) 사업모델에 따른 가격결정, 2. 인테넷 비즈니스 모델의 네가지 유형, 3.인테넷에서 사용되는 가격전략(戰略) 들, Ⅳ . 전자상거래의 effect-유통, 1. 인터넷(Internet) 유통의 의미, 2.인터넷(Internet) 유통의 기능, 3.인터넷(Internet)의 유통경로에 대한 effect, Ⅳ . 전자상거래의 effect-인터넷(Internet) 광고관리, 1.인터넷(Internet) 광고시장의 present condition, 2.인터넷(Internet) 광고와 대중매체광고의 비교, 3.인터넷(Internet) 광고의 목표, 4.인터넷(Internet)광고의 유형, Ⅳ . 전자상거래의 effect-인터넷(Internet) 판촉 및 PR관리, 1.판매촉진의 의의와 목표와 효과, 2.인터넷(Internet)의 advantage을 활용한 판매촉진전략(戰略) , 3. 판매 촉진 도구, 4.PR의 槪念과 대상, 5.PR의 주요 수단., , , , data(자료)크기 : 64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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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기업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어떻게 대량생산하여 어떻게 대량으로 판매하는가 만을 생각하면 되었다. 대중marketing 시대에서의 marketing 은 적정상품을 대량생산하여 대중광고에 의한 대량판매가 중심해결해야할문제였다.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A to 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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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Ⅰ. 마케팅의 신조류, 1. 대중마케팅시대, 2. 표적마케팅시대, 3. 개인별 마케팅, 4. 관계 지향적 마케팅, 5. 허용 마케팅, 6. 바이러스 마케팅(virus marketing), Ⅱ.인터넷과 전자상거래, 1. 인터넷의 정의 , 2. 인터넷과 전자상거래, 3. 인터넷의 미래, Ⅲ. 전자상거래, 1. 전자상거래의 개념, 2. 전자상거래의 특성, Ⅳ . 전자상거래의 영향-제품, 1.인터넷 상품의 분류, 2. 인테넷에 적합한 제품의 유형, Ⅳ . 전자상거래의 영향-가격, 1. 인터넷 사업모델에 따른 가격결정, 2. 인테넷 비즈니스 모델의 네가지 유형, 3.인테넷에서 사용되는 가격전략들, Ⅳ . 전자상거래의 영향-유통, 1. 인터넷 유통의 의미, 2.인터넷 유통의 기능, 3.인터넷의 유통경로에 대한 영향, Ⅳ . 전자상거래의 영향-인터넷 광고관리, 1.인터넷 광고시장의 현황, 2.인터넷 광고와 대중매체광고의 비교, 3.인터넷 광고의 목표, 4.인터넷광고의 유형, Ⅳ . 전자상거래의 영향-인터넷 판촉 및 PR관리, 1.판매촉진의 의의와 목표와 효과, 2.인터넷의 장점을 활용한 판매촉진전략, 3. 판매 촉진 도구, 4.PR의 개념과 대상, 5.PR의 주요 수단., , , , FileSize : 64K , 인터넷 마케팅의 A to Z기타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E 비지니스 인터넷광고의유형
레포트/기타
Ⅰ. marketing 의 신조류
1. 대중marketing 시대
2. 표적marketing 시대
3. 개인별 marketing
4. 관계 지향적 marketing
5. 허용 marketing
6. 바이러스 marketing (virus marketing)
Ⅱ.누리망 과 전자상거래
1. 누리망 의 定義(정이)
2. 누리망 과 전자상거래
3. 누리망 의 未來
Ⅲ. 전자상거래
1. 전자상거래의 개념(槪念)
2. 전자상거래의 속성
Ⅳ . 전자상거래의 influence(영향)-제품
1.누리망 상품의 분류
2. 인테넷에 적합한 제품의 유형
Ⅳ . 전자상거래의 influence(영향)-가격
1. 누리망 사업모델에 따른 가격결정
2. 인테넷 비즈니스 모델의 네가지 유형
3.인테넷에서 사용되는 가격戰略들
Ⅳ . 전자상거래의 influence(영향)-유통
1. 누리망 유통의 의미
2.누리망 유통의 기능
3.누리망 의 유통경로에 대한 influence(영향)
Ⅳ . 전자상거래의 influence(영향)-누리망 광고관리
1.누리망 광고시장의 내역
2.누리망 광고와 대중매체광고의 비교
3.누리망 광고의 目標(목표)
4.누리망 광고의 유형
Ⅳ . 전자상거래의 influence(영향)-누리망 판촉 및 PR관리
1.판매촉진의 의의와 目標(목표)와 결과
2.누리망 의 advantage(장점) 을 활용한 판매촉진戰略
3. 판매 촉진 도구
4.PR의 개념(槪念)과 대상
5.PR의 주요 수단.
Ⅰ. marketing 의 신조류 오늘날 marketing 은 대전환의 운명에 처해 있다 컴퓨터와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대중marketing (massmarketing)에서 개인별marketing (one to one marketing)으로 일방향(one-way) 커뮤니케이션에서 쌍방향(tow way)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되었다. . 대중marketing 시대 시장은 ‘모든 소비자가 같은 것을 구한다’는 동질적인 소비자로 구성되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