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CJ39쇼핑의 Internetmarketing strategy > the4 | the.co.kr report

CJ39쇼핑의 Internetmarketing strategy > the4

본문 바로가기

th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J39쇼핑의 Internet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5:28

본문




Download : CJ39쇼핑의 인터넷마케팅전략.doc





CJ39쇼핑의 인터넷(Internet)마케팅책략

1. 유통혁명과 신유통의 등장
□백화점주도의 1차혁명-프랑스 몽마르쉐百(1838)&한국 화신百(1929):91년差
□할인점주도의 2차혁명-미국 코르벳(1948)&한국 E-mart(1993):45年差
□홈쇼핑(신유통)중심의 3차혁명┌CATV?미국(1982)&한국(1995):13년差
└Internet?미국(1994)&한국(1996):2年差
→단일기업 1조돌파 6年 소요(2001年 LG홈쇼핑)
→7年 연속 흑자경영 실현(CJ39쇼핑; 2001年 7,778억)
※홈쇼핑의 history
ㆍ카탈로그쇼핑:1800년대후반 전신/우편제도의 발달로 격오지 거주자를 대상 태동
ㆍTV홈쇼핑:1977년 플로리다 라디오방송 광고로부터 처음
→1982년 HSN설립, 1986년 QVC설립(40억불/연매출)
ㆍ인터넷(Internet)쇼핑:Broad Band(초고속통신망) 및 Digital기술을 바탕으로 급성장(’94년)

2. 국내 On-Line시장現況(현황)
□초고속통신망 확산┌가입자수-현재 794만가구, 올해안 1000만가구 goal(목표)
└보급율-1백명당 13.9명으로 세계1위 (2위 미국 3.2명)
□government 의 『e-KOREA VISION(전자한국비전)2006』
-2006년까지 71조 투입, 全국민의 90%인터넷(Internet)활용,초중교수업에 IT 20%활용
□가정의(定義) 정보화環境(환경)성숙
-PC보급율:2001.6월末 全가구의 73%보급, 보유가구중 56.1%인터넷(Internet)사용가능
□국내 인터넷(Internet)이용자수 2001년末 2438만명
-全 인구의 52%가 인터넷(Internet)사용(남성 63%,여성 50.2%)
-월250만원이상 소득층 70.4%, 150만원~250만원 소득층 61%가 사용
□닷컴기업의 수익성 improvement(개선)
-포털업계의 1분기 영업실적 사상최고 기록, 장기적자기업 흑자전환
-일시적현상아닌 광고수익, 유료서비스, 쇼핑몰 등 수익다alteration(변화) 가 요인

※On-Line Business의 수익모델 …(skip)

Download : CJ39쇼핑의 인터넷마케팅전략.doc( 70 )




레포트/경영경제

CJ쇼핑의,인터넷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CJ39쇼핑의 Internetmarketing strategy

CJ39쇼핑의%20인터넷마케팅전략_doc_01.gif CJ39쇼핑의%20인터넷마케팅전략_doc_02.gif CJ39쇼핑의%20인터넷마케팅전략_doc_03.gif CJ39쇼핑의%20인터넷마케팅전략_doc_04.gif

순서

다.설명



CJ39쇼핑의 인터넷마케팅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CJ39쇼핑의 인터넷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CJ쇼핑의 인터넷마케팅전략






CJ39쇼핑의 Internetmarketing strategy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12,7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