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사용되는소구방법,소구방법,성적소구,노스텔지어소구,애정소구,연성소구,기능소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2:12
본문
Download : 광고에사용되는소구방법,소구방법,성적소구,노스텔지어소구,애정소구,연성소구,기능소구.pptx
_SLIDE_5_
본 론
본 론
_SLIDE_6_
소구 방법과 효과(效果)
양면적 광고 비교 광고
소비자
행동론
양면적 광고
definition
상품이나 서비스 혹은 브랜드의
좋지 않은 내용을 포함시키는 광고
효과(效果)
광고주가 자사 제품의
단점을 솔직히 드러내기 때문에
신뢰도를 높이고, 광고태도, 상표태도,
구매의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효과(效果)적인 광고기법이다.
비교 광고
definition
최소한 2개 이상의 브랜드를
명시적 또는 암시적으로 비교
비교 과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상품과 관련된
정보를 명확히 전달할 수 있는 advantage
효과(效果)
_SLIDE_7_
소구 방법과 효과(效果)
유머 소구 공포 광고
소비자
행동론
유머 소구
definition
모든 인간의 공통 언어인
웃음을 주 소구 기법으로 활용하는 것.
효과(效果)
공포 소구
definition
소비자가 광고에서 권장하는 제안을
따르지 않았을 때 겪을 수 있는 부정적 결과에
대한 두려움이나 공포를 이용하는 형태
혹시 발생할지도 모르는 사고로부터의 안심이나
未來(미래)에 대한 대비 등을 제안함으로써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광고에사용되는소구방법,소구방법,성적소구,노스텔지어소구,애정소구,연성소구,기능소구.pptx( 66 )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에사용되는소구방법,소구방법,성적소구,노스텔지어소구,애정소구,연성소구,기능소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광고에사용되는소구방법,소구방법,성적소구,노스텔지어소구,애정소구,연성소구,기능소구 , 광고에사용되는소구방법,소구방법,성적소구,노스텔지어소구,애정소구,연성소구,기능소구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에사용되는소구방법 소구방법 성적소구 노스텔지어소구 애정소구 연성소구 기능소구
순서
광고에사용되는소구방법,소구방법,성적소구,노스텔지어소구,애정소구,연성소구,기능소구
다.광고에사용되는소구방법,소구방법,성적소구,노스텔지어소구,애정소구,연성소구,기능소구
_SLIDE_1_
광고에 사용되는 소구방법
소비자 행동론
_SLIDE_2_
소비자 행동론
소구방법 &효과(效果)
01 서론
02 본론
03 結論
04 資料출처
Contents 목차
1.양면적 광고, 비교 광고, 유머 소구, 공포 소구
2.이외의 소구방법들
2.1성적소구
2.2노스텔지어소구
2.3애정소구
2.4연성소구
2.5기능소구
_SLIDE_3_
서 론
서 론
_SLIDE_4_
소비자들은 다양한 광고를 일상에서 접하게 된다
많은 광고들을 사람들에게 어필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들이 필요할까
소비자의 행동을 일으키기 위해 행하는 작용
소구
소구력이란 광고 등이 잠재 소비자에게 호소하는 강도를 뜻한다. 즉, 잠재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고 관심을 가지게 하는 힘을 말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