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카카오톡,카카오톡marketing 戰略,카카오톡analysis(분석) ,카톡marketing 戰略,카톡analysis(분석) > the4 | the.co.kr report

카카오톡,카카오톡marketing 戰略,카카오톡analysis(분석) ,카톡marketing 戰略,카톡analysis(분석) > the4

본문 바로가기

th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카오톡,카카오톡marketing 戰略,카카오톡analysis(분석) ,카톡marketing 戰略,카톡analysis(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1:24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2).pptx





설명




카카오톡,카카오톡marketing 戰略,카카오톡analysis(분석) ,카톡marketing 戰略,카톡analysis(분석)






순서
카카오톡,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 , 카카오톡,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카카오톡마케팅전략 카카오톡 카톡마케팅전략 카톡


카카오톡,카카오톡marketing 戰略,카카오톡analysis(분석) ,카톡marketing 戰略,카톡analysis(분석)
카카오톡,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카톡마케팅전략,카톡,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KAKAO TALK
_SLIDE_2_

alteration(변화) 와 혁신의 배경

environment 分析(분석)

사업 現況(현황) 分析(분석)

가치 사슬 分析(분석)

벤치마킹

시사점
_SLIDE_3_
카카오톡이란
글로벌 모바일 메시지 서비스

한 게임 foundation(창업), 네이버 공동foundation(창업)자인 김범수씨가 이이위랩을 인수

2010년 3월 스마트폰 메신저 처음

2011년 11월 16 가입자 3000만명 돌파

IOS와 Android OS탑재 스마트폰 에서 구동

무료사용,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자료를내려받다
_SLIDE_4_

alteration(변화) 의 배경
alteration(변화) 에 따른 혁신

alteration(변화) 와 혁신의 배경
방통위 WIPI 탑재 의무 폐지

스마트폰 시장의 확대

소비자 욕구의 alteration(변화)
- 정보의 교환 -` 소통의 욕구 증가
새로운 모바일 시장에 대응

‘무료’ 소통의 장을 만듬

유연한 조직구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창조적인
서비스 제...

_SLIDE_1_
KAKAO TALK
_SLIDE_2_

alteration(변화) 와 혁신의 배경

environment 分析(분석)

사업 現況(현황) 分析(분석)

가치 사슬 分析(분석)

벤치마킹

시사점
_SLIDE_3_
카카오톡이란
글로벌 모바일 메시지 서비스

한 게임 foundation(창업), 네이버 공동foundation(창업)자인 김범수씨가 이이위랩을 인수

2xxx년 3월 스마트폰 메신저 처음

2xxx년 11월 16 가입자 3000만명 돌파

IOS와 Android OS탑재 스마트폰 에서 구동

무료사용,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자료를내려받다
_SLIDE_4_

alteration(변화) 의 배경
alteration(변화) 에 따른 혁신

alteration(변화) 와 혁신의 배경
방통위 WIPI 탑재 의무 폐지

스마트폰 시장의 확대

소비자 욕구의 alteration(변화)
- 정보의 교환 -` 소통의 욕구 증가
새로운 모바일 시장에 대응

‘무료’ 소통의 장을 만듬

유연한 조직구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창조적인
서비스 제공
_SLIDE_5_
environment分析(분석)
environment分析(분석) 항목 및 요인
구분
environment요인
세부environment
거시적 environment
(거시적,
외부environment)
정치적 요인
2009년4월 방.통.위 WIPI 탑재 의무 폐지,
2009년9월 위치정보사업자등록 예외

사회文化(culture) 적 요인
스마트 폰 사용자의 증가
세계적 수요의 동질화(아이폰, 스마트 폰 등 소비자 니즈의 동질화)

기술적 요인
무선통신 기술의 발달, 진화
기술의 발달로 인한 스마트 폰 성능의 발달
미시적 environment
(과업관련 environment)
고객요인
국민의 니즈 alteration(변화)
-기존 컴퓨터 사용자(정보) -` 스마트 폰 사용자(소통의 욕구 증가)
-기존의 단순한 SNS시스템에서뿐만 아니라 넘어선 +a의 재미를 추구
-다른 사람과의 차별성 추구(디자인 등)
이해관계자 요인
통신사 무료 mVoip (보이스톡등) 로 인해 통신사들과의 관계 악화
타 경쟁사 - (네이버 라인, 틱톡, 마이피플등) 으로 인해 경쟁시장의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카카오톡,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2).pptx( 79 )


카카오톡,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2)_pptx_01.gif 카카오톡,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2)_pptx_02.gif 카카오톡,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2)_pptx_03.gif 카카오톡,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2)_pptx_04.gif 카카오톡,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2)_pptx_05.gif 카카오톡,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2)_pptx_06.gif
다.
Total 12,7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