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상수 감독의 극장전 작품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4:14
본문
Download : 홍상수 감독의 극장전 작품론.hwp
각 shot의 처음부분에 설정한 카메라와 등장인물과의 거리를 거의 좁혀지지 않는다. 그래서인지 한번 봐서는 보이지 않던 부분들이 두 번을 보고 세 번을 볼수록 보이기 처음 했다.인물에게 더 다가설 때는 제자리에서 그저 등장인물에 대한 줌인, 줌 아웃이 이루어질 뿐이다.설명
목차없음
홍상수 감독의 극장전은 2가지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있다 줄거리도 모르고 무작정 영화를 보기 처음 한 나는 두 번째 에피소드가 처음 되면서부터 지금까지 본 이야기가 영화였다는 점을 이해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다. 두 번째 에피소드의 영실은 앞의 영실과 모습만 같을 뿐 같은 사람이 아니고 나약하게만 보이던 상원은 동수가 자신의 이야기라고 말하는 것을 보아 모습만 다른 동수의 지난 모습이었기 때문이다 이런 정보는 처음부터 주어지지 않고 감독이 하나씩 하나씩 제시해 주기 때문에 영화를 보면서 차츰차츰 알아가고 머리고 다시 재구성을 해야 했다. 줌인 줌 아웃의 속도도 다른 영화들에 비해서 매우 빠…(skip)
,기타,레포트


Download : 홍상수 감독의 극장전 작품론.hwp( 66 )
본 는 홍상수 감독의 극장전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홍상수감독의극장전작품론 , 홍상수 감독의 극장전 작품론기타레포트 ,
홍상수감독의극장전작품론
다.
순서
홍상수 감독의 극장전 작품론
레포트/기타
본 자료는 홍상수 감독의 극장전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