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컴투스 해외진출위한 국제marketing 전략(strategy) 파워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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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0 2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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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컴투스.ppt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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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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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팀project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資料입니다
다.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資料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資料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Ⅰ. 기업 intro
intro
중장기 사업目標(목표)
선정이유
Ⅱ. 경쟁사 비교
게임빌
Ⅲ. 컴투스 해외 마케팅
1.일본
일본 시장 동향
일본 진출 연혁
일본진출 戰略
2. 중국(中國)
중국(中國) 모바일 게임시장 property(특성) 및 展望
중국(中國) 진출 戰略
Ⅳ. conclusion(결론)
제 안
커뮤니티 마케팅
Ⅰ. 기업 intro Ⅱ. 경쟁사 비교Ⅲ. 컴투스 해외 마케팅Ⅳ. conclusion(결론)
Ⅰ. 기업 intro
Ⅰ.intro
1998년 7월 31일 설립
1999년 국내최초 모바일 게임 서비스
2000년 세계최초 휴대전화용 자바게임 개발
2007년 국내 모바일 업체최초 코스닥 상장
한국, 일본(컴투스재팬), 중국(中國)(양광모바일), 미국에
각 지사와 현지법인 설립
현재 총 120여가지 핸드폰용 게임 서비스 중
박지영대표, Time지 선정 `’세계 신기술 대가 14인’`
휴대폰, PC온라인(online), 스마트폰 등 다양한 플랫폼
Ⅰ.intro
매출액
영업이익률
중장기 사업目標(목표)
선정이유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 1위 기업
다양한 연령층에 인기
최근 새롭게 떠오른 스마트폰시장에의 대처
Ⅱ. 경쟁사 비교
Ⅱ. 경쟁사 비교
게임빌
Ⅱ. 경쟁사 비교
“모바일게임은 모바일게임다워야 한다”
송병준대표
Ⅱ. 경쟁사 비교
넥슨 모바일
Ⅱ. 경쟁사 비교
이승한대표
Ⅱ. 경쟁사 비교
Ⅱ. 경쟁사 비교
컴투스
게임빌
넥슨 모바일
브랜드 인지도
국내 ●●●●●
국외 ●●●
국내 ●●●●●
국외 ●●●
국내 ●●●●
국외 ●●
히트게임
국내 ●●●●●
국외 ●●●●
국내 ●●●●●
국외 ●●●●
국내 ●●●●●
국외 ●●
(주로 온라인(online) 게임 히트상품의 모바일화)
해외마케팅 성과
●●●
(주로 스마트폰 부분에서 두드러짐)
●●●
(주로 스마트폰 부분에서 두드러짐)
스마트폰 대응
●●●●
다작, 다 플랫폼
●●●●
대작 중심
●●
다소 소극적
홈페이지
●●
다소 불편함
●●●
보통
●●●
보통
흐름의 대처속도
●●●●
●●●●●
●●●
●매우 낮음 ●●낮음 ●●●중간 ●●●●높음 ●●●●●매우 높음
Ⅲ. 컴투스 해외 마케팅
Ⅲ. 해외 마케팅
1. 일본
Ⅲ. 해외 마케팅
◆ 일본 시장 동향
2001년 8월 이동통신사 Cybird와 KDDI에 ‘미니게임천국’ 서…(drop)
본 資料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project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컴투스 해외진출위한 국제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게임빌 게임 마케팅 컴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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