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광고마케팅,광고전략(strategy),광고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the4 | the.co.kr report

광고마케팅,광고전략(strategy),광고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the4

본문 바로가기

th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마케팅,광고전략(strategy),광고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1:57

본문




Download : 광고마케팅,광고전략,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광고마케팅,광고전략,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마케팅,광고전략,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마케팅 광고전략 광고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광고마케팅,광고전략,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광고마케팅,광고전략,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광고마케팅,광고전략,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광고마케팅,광고전략,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광고마케팅,광고전략,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광고마케팅,광고전략,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광고마케팅,광고전략(strategy),광고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Download : 광고마케팅,광고전략,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2 )



설명
_SLIDE_1_
소비자 마음을 읽는 광고
_SLIDE_2_
contents




HEART란 무엇인가
HEART의 활용
대표적인 광고의 예
출처 및 내용확인
_SLIDE_3_

HEART란 무엇인가
_SLIDE_4_
HEART란
HEART : ‘High Emotional Association Research Tool

사람의 마음을 읽고나서 공감을 일으킬 수 광고를 만들기 위한
광고책략!

소비자의 시각에서 의식, 감정, 생활상을 보여주는 HEART
→ 소비자의 마음을 이해하는 광고제작에 활용

HEART란 ACR를 바탕으로 좀 더 소비자 마음에
다가가 광고하기 위한 책략 방법

★ Annual Consumer Research : 제일기획에서 매년 3500명 규모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패턴, 성향 등을 조사하는 방법

_SLIDE_5_

HEART의 활용
_SLIDE_6_
HEART은...

_SLIDE_1_
소비자 마음을 읽는 광고
_SLIDE_2_
contents




HEART란 무엇인가
HEART의 활용
대표적인 광고의 예
출처 및 내용확인
_SLIDE_3_

HEART란 무엇인가
_SLIDE_4_
HEART란
HEART : ‘High Emotional Association Research Tool

사람의 마음을 읽고나서 공감을 일으킬 수 광고를 만들기 위한
광고책략!

소비자의 시각에서 의식, 감정, 생활상을 보여주는 HEART
→ 소비자의 마음을 이해하는 광고제작에 활용

HEART란 ACR를 바탕으로 좀 더 소비자 마음에
다가가 광고하기 위한 책략 방법

★ Annual Consumer Research : 제일기획에서 매년 3500명 규모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패턴, 성향 등을 조사하는 방법

_SLIDE_5_

HEART의 활용
_SLIDE_6_
HEART은 어떻게 활용 되고 있는가
‘나’를 표현하는 질문들, ‘감정’에 관한 질문들, 요즈음 이슈가 되는 키워드들에 대한 개인의 생각과 느낌을 이미지와 주제어, 사진으로 설명(說明)

즉, 누군가의 가공 없이 소비자들의 생각과 감정을 있는 그대로 사용

→ 감성marketing 의 유용한 틀, 감定義(정의) 보물 상자
Ex)HEART를 이용한 이미지(10대) - 10대상징 이미지, 10대가 생각하는 자신의 이미지
`외로움`
`친구, 우정`
_SLIDE_7_
HEART를 이용한 다각적인 소비자 이해
라이프스타일, 상품 구매 및 이용reality(실태) , 매체접촉reality(실태)
→ 특정 소비자 집단의 생각이나 느낌을 규명
VS
30대가 바라보는 10대
`도전`
`자신감`
`속박`
`갇혀 있음`
`반항`
`예측 불가능한`
`희망`
`개성 있는`
10대가 바라보는 10대
_SLIDE_8_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상 & marketing 플래닝 지원

이슈화 되는 concept(개념)어에 대한 신선한 시각
혁신을 상징하…(To be continued )
광고마케팅,광고전략,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광고마케팅,광고전략(strategy),광고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2,7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