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A+ 레포트(report) ) 교육심리학 - 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 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라. > the4 | the.co.kr report

(A+ 레포트(report) ) 교육심리학 - 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 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라. > the4

본문 바로가기

th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 레포트(report) ) 교육심리학 - 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 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5:22

본문




Download : 다중지능이론.hwp




어떤 文化(문화)를 막론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의미 있는 결과물을 창조해내는 인간의 행위에 있어 지능들은 연합되어 작용한다. 이 자료(data)는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理論)을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analysis하여 요약한 A+ 리포트입니다.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理論)은 정보처리과정과 사회․文化(문화)적 안목의 틀에서 지능의 중요한 결정 요인으로서 環境의 影響(영향)과, 지적인 수행․사정한 만큼의 개발 여지가 있다고 본 것이다.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理論)은 정보처리과정과 사회?文化(문화)적 안목의 틀에서 지능의 중요한 결정 요인으로서 環境의 影響(영향)과, 지적인 수행?사정한 만큼의 개발 여지가 있다고 본 것이다.

II. 본론

1. 가드너 다중지능이론(理論)의 주요 내용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理論)은 인간의 지적능력은 일정한 문제해결 기술을 수반하는 것이다.


다중지능이론_hwp_01.gif 다중지능이론_hwp_02.gif 다중지능이론_hwp_03.gif 다중지능이론_hwp_04.gif 다중지능이론_hwp_05.gif


이 자료는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분석하여 정리한 A+ 레포트입니다. 각 지능은 독립적이며, 개인은 서로 다른 잠재능력을 갖고 있으므로 아동이 모든 영역에서 동일한 능력을…(drop)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가드너의다중지능이론,가드너의,다중지능이론,인문사회,레포트




(A+ 레포트(report) ) 교육심리학 - 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 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라.


Download : 다중지능이론.hwp( 79 )





순서

이 data(資料)는 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 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analysis(분석) 하여 요점한 A+ 레포트(report) 입니다.

(A+ 리포트)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理論)을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쇼 .

I. 서론 1
II. 본론 1
1. 가드너 다중지능이론(理論)의 주요 내용 1
(1) 가드너의 준거(주관적 요인 analysis) 1
(2) 인간의 8가지 지능 1
1) 언어적 지능: 시인 , 소설가, 대중연설가 2
2) 논리. 수학적 지능: 수학자, 과학자, 수사관 2
3) 시각, 공간 지능; 선원, 비행사 2
4) 신체/운동지능: 운동선수, 무용가, 외과의사, 공예가 2
5) 음악/리듬상 지능: 작곡가, 지휘자, 음악가, 성악가, 음악 평론가 2
6) 대인간 지능: 교사, 종교지도자, 사회사업가, 배우, 정치가 2
7) 내성지능: 심리학자, 정신지도자, 철학자 3
8) 環境적/ 자연적 지능: 해양 생물학자, 도시계획자, 숲관리자 3
(3) 다중지능이론(理論)을 적용할 경우 설정할 3가지 목표(goal) 3
2. 다중지능이론(理論)이 교육에 기여한 점 4
3. 다중지능이론(理論)의 問題點 4
III. conclusion(결론) 4
<참고 문헌> 5

I. 서론

가드너(Gardner)는 학교 내?외부에서 인간의 文化(문화)적, 생존적 가치면에서 우월적인 중요성을 갖고 있는 여러 가지 형태의 상호 다른 사고력이 있다고 전제하고 다중 지능의 존재를 제시하였다. , (A+ 레포트) 교육심리학 -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인문사회레포트 , 교육심리학 가드너 다중지능이론 가드너의다중지능이론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I. 서론
II. 본론
1. 가드너 다중지능이론(理論)의 주요 내용
(1) 가드너의 준거(주관적 요인 analysis)
(2) 인간의 8가지 지능
1) 언어적 지능: 시인 , 소설가, 대중연설가
2) 논리. 수학적 지능: 수학자, 과학자, 수사관
3) 시각, 공간 지능; 선원, 비행사
4) 신체/운동지능: 운동선수, 무용가, 외과의사, 공예가
5) 음악/리듬상 지능: 작곡가, 지휘자, 음악가, 성악가, 음악 평론가
6) 대인간 지능: 교사, 종교지도자, 사회사업가, 배우, 정치가
7) 내성지능: 심리학자, 정신지도자, 철학자
8) 環境적/ 자연적 지능: 해양 생물학자, 도시계획자, 숲관리자
(3) 다중지능이론(理論)을 적용할 경우 설정할 3가지 목표(goal)
2. 다중지능이론(理論)의 교육적 시사점
3. 다중지능이론(理論)의 問題點
III. conclusion(결론)
<참고 문헌>

I. 서론

가드너(Gardner)는 학교 내․외부에서 인간의 文化(문화)적, 생존적 가치면에서 우월적인 중요성을 갖고 있는 여러 가지 형태의 상호 다른 사고력이 있다고 전제하고 다중 지능의 존재를 제시하였다.
다.
Total 12,7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