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8:17
본문
Download : 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사례.hwp
국내기업의스포츠마케팅사례1 , 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사례.hwp( 21 )
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example(사례) 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현재 자동차 시장의 가장 중요한 격전지가 경차 부문이라는 시장상황과 함께 프로야구의 주선호층이 20~30대층이라는 타겟상의 적합성, 그리고 아토스와 프로야구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기법의 전개가 가능하다는 점 등을 고려할 때 이같은 결정은 매우 적절한 것이라는 판단이 든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국내기업의스포츠마케팅example(사례) 1




목 차
1.서론
2.본론
1)프로 스포츠의 인기판도 變化(변화)
2)스포츠 marketing 의 황금알이 된 축구
3)marketing 전술과의 적합성 고려한 종목 선택
4)해외에서의 스포츠marketing 활동
3.conclusion(결론)
프로축구와는 반대로 썰물처럼 관중이 빠져나간 프로야구를 새로운 스포츠marketing 의 시험무대로 삼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시도도 눈여겨 볼 만한 대목이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플레이오프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면서 아토스를 테마로…(생략(省略))
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example(사례)
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사례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경쟁사인 대우자동차에 000년 만에 판매대수 1위의 자리를 내준 현대자동차는 ’98년도 프로야구 플레이오프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기로 결정한 이후 타이틀 브랜드로 경차 아토스와 신차인 그랜저 XG 중 어떤 것을 내세울 것인가를 놓고 상당한 고심을 한 끝에 아토스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