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DHL-18년 연속 아시아 최고 특송기업 디에이치엘 > the4 | the.co.kr report

DHL-18년 연속 아시아 최고 특송기업 디에이치엘 > the4

본문 바로가기

th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DHL-18년 연속 아시아 최고 특송기업 디에이치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3:15

본문




Download : DHL-18년 연속 아시아 최고 특송기업 디에이치엘.ppt




DHL , DHL-18년 연속 아시아 최고 특송기업 디에이치엘경영경제레포트 ,
DHL-18년 연속 아시아 최고 특송기업 디에이치엘
순서



DHL







다.


설명

Download : DHL-18년 연속 아시아 최고 특송기업 디에이치엘.ppt( 46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HL-18년%20연속%20아시아%20최고%20특송기업%20디에이치엘_ppt_01.gif DHL-18년%20연속%20아시아%20최고%20특송기업%20디에이치엘_ppt_02.gif DHL-18년%20연속%20아시아%20최고%20특송기업%20디에이치엘_ppt_03.gif DHL-18년%20연속%20아시아%20최고%20특송기업%20디에이치엘_ppt_04.gif DHL-18년%20연속%20아시아%20최고%20특송기업%20디에이치엘_ppt_05.gif DHL-18년%20연속%20아시아%20최고%20특송기업%20디에이치엘_ppt_06.gif
특송기업인 DHL의 사업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보고, 문제점과 시사하는 바를 설명한 리포트입니다.
항만, 공항 배후에 물류 센터를 조성하여 직 배송으로 창고 보관과정을 To be continued 하거나
그 과정을 최소화 하여 시간과 경비의 낭비 최소화


정보통신기술의 발달을 이용하여 전문 물류기업의 서비스 향상

잠재적 진출 기업과 discrimination화 할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을 제고->고객 기반 구축->수익화


물류 배송 업체로서의 목적이 점차 단순한 비용절감과 배송시간 단축이 아닌 고객의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최종소비자에 대한 서비스 향상에 있음을
인식


서비스 취약 지역에 상대하여는 타 업체와의 공동창고 설립, 운영을 통해 각 …(To be continued )


특송기업인 DHL의 사업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보고, 문제가되는점 과 시사하는 바를 설명(說明)한 리포트입니다.
Total 12,7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