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18년 연속 아시아 최고 특송기업 디에이치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3:15
본문
Download : DHL-18년 연속 아시아 최고 특송기업 디에이치엘.ppt
DHL , DHL-18년 연속 아시아 최고 특송기업 디에이치엘경영경제레포트 ,
DHL-18년 연속 아시아 최고 특송기업 디에이치엘
순서
DHL
다.
설명
Download : DHL-18년 연속 아시아 최고 특송기업 디에이치엘.ppt( 46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특송기업인 DHL의 사업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보고, 문제점과 시사하는 바를 설명한 리포트입니다.
항만, 공항 배후에 물류 센터를 조성하여 직 배송으로 창고 보관과정을 To be continued 하거나
그 과정을 최소화 하여 시간과 경비의 낭비 최소화
정보통신기술의 발달을 이용하여 전문 물류기업의 서비스 향상
잠재적 진출 기업과 discrimination화 할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을 제고->고객 기반 구축->수익화
물류 배송 업체로서의 목적이 점차 단순한 비용절감과 배송시간 단축이 아닌 고객의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최종소비자에 대한 서비스 향상에 있음을
인식
서비스 취약 지역에 상대하여는 타 업체와의 공동창고 설립, 운영을 통해 각 …(To be continued )
특송기업인 DHL의 사업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보고, 문제가되는점 과 시사하는 바를 설명(說明)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