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 > the4 | the.co.kr report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 > the4

본문 바로가기

th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18:14

본문




Download :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docx






순서

Download :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docx( 57 )



버블티산업%20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20중심으로)_docx_01.gif 버블티산업%20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20중심으로)_docx_02.gif 버블티산업%20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20중심으로)_docx_03.gif 버블티산업%20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20중심으로)_docx_04.gif 버블티산업%20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20중심으로)_docx_05.gif 버블티산업%20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20중심으로)_docx_06.gif






설명
버블티산업,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중심,경영경제,레포트






목 차
1. 서론 2
A. 연구배경 2
i. 버블티란 2
ii. 기업 ‘버블트리’ 3
2. 본론 5
A. 연구analysis 5
i. 버블티 산업 현(現) 명성 연구 5
1) Identity Analysis의 산업화 모델 (수입 와인의 성공적 事例기반) 5
2) 산업화 모델에 따른 Gap analysis 7
ii. ‘버블트리’ 현(現) 명성 연구 8
1) 조직analysis을 통한 Identity 구축 9
2) 5 Identity analysis 11
3) 이상적 이미지와 공중인식 이미지간 Cobweb analysis 12
iii. 소conclusion(결론) 14
B. 명성 관리 (명성플랫폼 형성) 15
i. 버블티 산업명성관리 PR 15
ii. 기업명성관리 PR 버블트리 18
버블트리에 대한 SWOT analysis 18
PR프로그램(program]) 目標(목표) : “버블티는 버블트리지” 19
1) 독특한 이미지 형성 프로그램(program]) 19
(1) 제대로 된 VI(Visual Identity) 구축 노력: 버블트리만의 `독특성(特性)‘...



목 차
1. 서론 2
A. 연구배경 2
i. 버블티란 2
ii. 기업 ‘버블트리’ 3
2. 본론 5
A. 연구analysis 5
i. 버블티 산업 현(現) 명성 연구 5
1) Identity Analysis의 산업화 모델 (수입 와인의 성공적 事例기반) 5
2) 산업화 모델에 따른 Gap analysis 7
ii. ‘버블트리’ 현(現) 명성 연구 8
1) 조직analysis을 통한 Identity 구축 9
2) 5 Identity analysis 11
3) 이상적 이미지와 공중인식 이미지간 Cobweb analysis 12
iii. 소conclusion(결론) 14
B. 명성 관리 (명성플랫폼 형성) 15
i. 버블티 산업명성관리 PR 15
ii. 기업명성관리 PR 버블트리 18
버블트리에 대한 SWOT analysis 18
PR프로그램(program]) 目標(목표) : “버블티는 버블트리지” 19
1) 독특한 이미지 형성 프로그램(program]) 19
(1) 제대로 된 VI(Visual Identity) 구축 노력: 버블트리만의 `독특성(特性)‘ 강조 20
(2) 카카오톡 연계 게임 ‘아이러브 버블티(가제)` 21
(3) 매장 내 브로슈어 구비.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꾸준히 key message 전달 22
2) 스낵 포지셔닝 프로그램(program]) 23
(1) 아침대체식품으로의 전략(戰略) 24
(2) 타피오카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26
(3) SNS 활용 전략(戰略) 27
(4) 10대층 공략 전략(戰略) 28
iii. 소conclusion(결론) 30
3. conclusion(결론) 및 제언 31

서론
연구배경
본 연구는 최근 여대생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른 ‘버블티’ 산업의 명성관리로 이루어져 있다아 1997년 한국 이화여대 앞 미국의 커피체인 스타벅스가 처음 들어온 이래로 지금까지 아웃도어 커피 체인점은 상당한 호황을 누려왔다. 그러나 2xxx년 이후 이러한 아웃도어 커피 전문점이 재테크, 創業상품으로 인기를 끌면서 대기업 커피 체인점만 서울시에 100여 개 이상, 전국에는 무려 1만 2381개 점포로 증가하며 커피 시장은 과포화 상태에 이르렀다. 이에 새로운 創業 아이템으로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 ,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버블티산업 명성관리 기업 버블트리 를 중심

다.
Total 12,7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