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marketing 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사 농구단 marketing 비교 > the4 | the.co.kr report

[marketing 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사 농구단 marketing 비교 > th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4

[marketing 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사 농구단 marketing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09:12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pptx




순서
동부 2,336명(↑29명)

출처 : KBL.or.kr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프랜차이즈 스타의 부재
[marketing 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사 농구단 marketing 비교

전국구 스타의 부족




2.개 요
모비스 2,842명(↓625명)

SK와이번스 , 한국인삼공사 , 스포테이먼트 , 스포츠마케팅 , SWOT , STP , 마케팅관리 , 소비자행동




오리온스 1,733명(↓455명)



KT 4,742명(↓137명)


3. 스포츠 마케팅의 理論(이론)


SK 5,623명(↑85명)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6772_01.gif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6772_02_.gif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6772_03_.gif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6772_04_.gif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6772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SWOT 분석

LG 4,676명(↓8명)
비교적 짧은 history

설명
지역 연고의식의 부족

전자랜드 4,702명(↑996명)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삼성 4,579명(↑1,060명)
7. 결 론
-구단별 연간 관중 기록
KCC 4,005명(↓114명)

한국인삼공사 2,279명(↓99명)
인천광역시의 넓은 생활권
()은 작년시즌 대비
4. SWOT 분석

6. 기타 행사 및 시설 紹介(소개)

1.선정이유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5. STP 전략(strategy)

Download :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pptx( 72 )


다.
전체 12,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