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intro , 경영상황,스마트폰 “갤럭시노트,삼성 스마트폰 마케팅전략(strategy)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23:49
본문
Download : [4000원]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스마트폰 `갤럭시노트,삼성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한국에서는 이미 ‘갤럭시 노트’가 국내 최고 스마트폰으로 자리를 꿰찼다.
그 뿐만 아니라 프랑스의 소비자 월간지 `크o아지로(Que Choisir)`가 15여개 제조사의
100여개 스마트폰 제품 사용성 평가에서 갤럭시 노트가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출처,참고 한국 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030711881
주제선정배경
_SLIDE_4_
Chapter 1 -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서론 삼성전자 기업개요
산업 분야
가전제품, 전자제품 제조 및 판매…(drop)
삼성전자 기업intro , 경영상황,스마트폰 “갤럭시노트,삼성 스마트폰 마케팅전략(strategy)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삼성전자,기업소개,경영,스마트폰,“갤럭시노트,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4000원]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스마트폰 `갤럭시노트,삼성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2 )
순서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스마트폰 “갤럭시노트,삼성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스마트폰 “갤럭시노트,삼성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 스마트폰 “갤럭시노트 삼성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레포트/경영경제
![[4000원]%20삼성전자%20기업소개,%20경영현황,스마트폰%20`갤럭시노트,삼성%20스마트폰%20마케팅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EA%B8%B0%EC%97%85%EC%86%8C%EA%B0%9C,%20%EA%B2%BD%EC%98%81%ED%98%84%ED%99%A9,%EC%8A%A4%EB%A7%88%ED%8A%B8%ED%8F%B0%20%60%EA%B0%A4%EB%9F%AD%EC%8B%9C%EB%85%B8%ED%8A%B8,%EC%82%BC%EC%84%B1%20%EC%8A%A4%EB%A7%88%ED%8A%B8%ED%8F%B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4000원]%20삼성전자%20기업소개,%20경영현황,스마트폰%20`갤럭시노트,삼성%20스마트폰%20마케팅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EA%B8%B0%EC%97%85%EC%86%8C%EA%B0%9C,%20%EA%B2%BD%EC%98%81%ED%98%84%ED%99%A9,%EC%8A%A4%EB%A7%88%ED%8A%B8%ED%8F%B0%20%60%EA%B0%A4%EB%9F%AD%EC%8B%9C%EB%85%B8%ED%8A%B8,%EC%82%BC%EC%84%B1%20%EC%8A%A4%EB%A7%88%ED%8A%B8%ED%8F%B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4000원]%20삼성전자%20기업소개,%20경영현황,스마트폰%20`갤럭시노트,삼성%20스마트폰%20마케팅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EA%B8%B0%EC%97%85%EC%86%8C%EA%B0%9C,%20%EA%B2%BD%EC%98%81%ED%98%84%ED%99%A9,%EC%8A%A4%EB%A7%88%ED%8A%B8%ED%8F%B0%20%60%EA%B0%A4%EB%9F%AD%EC%8B%9C%EB%85%B8%ED%8A%B8,%EC%82%BC%EC%84%B1%20%EC%8A%A4%EB%A7%88%ED%8A%B8%ED%8F%B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4000원]%20삼성전자%20기업소개,%20경영현황,스마트폰%20`갤럭시노트,삼성%20스마트폰%20마케팅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EA%B8%B0%EC%97%85%EC%86%8C%EA%B0%9C,%20%EA%B2%BD%EC%98%81%ED%98%84%ED%99%A9,%EC%8A%A4%EB%A7%88%ED%8A%B8%ED%8F%B0%20%60%EA%B0%A4%EB%9F%AD%EC%8B%9C%EB%85%B8%ED%8A%B8,%EC%82%BC%EC%84%B1%20%EC%8A%A4%EB%A7%88%ED%8A%B8%ED%8F%B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4000원]%20삼성전자%20기업소개,%20경영현황,스마트폰%20`갤럭시노트,삼성%20스마트폰%20마케팅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EA%B8%B0%EC%97%85%EC%86%8C%EA%B0%9C,%20%EA%B2%BD%EC%98%81%ED%98%84%ED%99%A9,%EC%8A%A4%EB%A7%88%ED%8A%B8%ED%8F%B0%20%60%EA%B0%A4%EB%9F%AD%EC%8B%9C%EB%85%B8%ED%8A%B8,%EC%82%BC%EC%84%B1%20%EC%8A%A4%EB%A7%88%ED%8A%B8%ED%8F%B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4000원]%20삼성전자%20기업소개,%20경영현황,스마트폰%20`갤럭시노트,삼성%20스마트폰%20마케팅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EA%B8%B0%EC%97%85%EC%86%8C%EA%B0%9C,%20%EA%B2%BD%EC%98%81%ED%98%84%ED%99%A9,%EC%8A%A4%EB%A7%88%ED%8A%B8%ED%8F%B0%20%60%EA%B0%A4%EB%9F%AD%EC%8B%9C%EB%85%B8%ED%8A%B8,%EC%82%BC%EC%84%B1%20%EC%8A%A4%EB%A7%88%ED%8A%B8%ED%8F%B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삼성전자 기업intro , 경영상황,스마트폰 “갤럭시노트,삼성 스마트폰 마케팅전략(strategy)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_SLIDE_1_
삼성전자 시리즈의 경영strategy 분석
_SLIDE_2_
서론. Chapter 1 삼성전자 기업紹介(소개), 경영실태
- 기업紹介(소개), 경영방침, 경영strategy
- 주요제품, 사업실태, 발전과정
- 조직체계, 주요 연혁
본론. Chapter 2 실태분석
- 외부environment분석
- 기업내부분석
- SWOT분석
본론. Chapter 3 경쟁strategy
- 사업부 수준의 strategy
- 전사 수준의 strategy
conclusion(결론) - 향후 展望 / 나아갈 방향
_SLIDE_3_
세계 최초로 5.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갤럭시노트” 에 대해 해외 언론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세계 최초로 유럽가전전시회 IFA 2xxx에서 갤럭시노트가
Mobile 부분 5점 만점 평가를 받았다. 이번 평가는 제품의 크기, 무게, 디스플레이,
디자인, 사용성, S펜 등 전반적인 항목에 대해 `모든 부분에서 만점을 받을 만한 제품“
이라고 평가를 받았다.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 훨씬 큰 사이즈이고,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비싼데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리포트를 통해 스마트폰의 시장실태 및 규모에 대해 알아보고 갤럭시노트의 성장비결과 marketing strategy에 알아보고 향후 삼성전자가 나아갈 방향에 알아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