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광고와 소비자 심리학 > the4 | the.co.kr report

광고와 소비자 심리학 > the4

본문 바로가기

th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와 소비자 심리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17:22

본문




Download : 광고와 소비자 심리학.pptx





_SLIDE_4_
test(실험) . 소비자가 실제로 합리적인지
대상.
설문조사에서 만족한다고 응해준 설문자.
형식.
인터뷰-소비자가 실제로 합리적인지

오류발생.
설문자 ‘합리적’에 대한 기준 모호.
설문자가 구매결정한 상품에 대해
조사자보다 더 많이 알고 있는 경우.


_SLIDE_5_
소셜커머스
가설.
‘소셜커머스는 한정판매 결과 가 주효하다’.
소셜커머스vs 일반 Internet 거래
유명하고 흔한
소셜커머스의 등장
가격이 싸다는
품질적 의심 사라짐
같은 소셜커머스의 비유명 제품
상품의 질에 대한
의심없이 구매

_SLIDE_6_
조사. 유명제품vs 비유명제품.
가설.
사람들이 시간에 구애 받으며 구매활동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

test(실험) 조사의 의의.
사람들이 같은 가격이라도 소셜커머스에서 얼마나 비합리적인 구매가 일어나는가를 조사.
_SLIDE_7_
유명제품- 닥터마틴
_SLIDE_8_
_SLIDE_9_
_SLIDE_10_
비유명 제품-아밍켑
_SLIDE_11_
_SLIDE_12_
비유명 제품-페넬로페(옥션)
_SLIDE_13_
_SLIDE_14_
비유명제품-페넬로페(티몬)
_SLIDE_15_
_SLIDE_16_
理論(이론).
프레이밍…(생략(省略))
광고와 소비자 심리학


광고와%20소비자%20심리학_pptx_01.gif 광고와%20소비자%20심리학_pptx_02.gif 광고와%20소비자%20심리학_pptx_03.gif 광고와%20소비자%20심리학_pptx_04.gif 광고와%20소비자%20심리학_pptx_05.gif 광고와%20소비자%20심리학_pptx_06.gif


광고와 소비자 심리학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와 소비자 심리학.pptx( 70 )


다.

설명
광고와 소비자 심리학 , 광고와 소비자 심리학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와 소비자 심리학
순서

광고와,소비자,심리학,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광고와 소비자 심리학.

_SLIDE_2_
소셜커머스


Q.소셜커머스는 합리적이다
10조의 생각.
실제로 타 사이트에 비해 비싸.
마감시간, 한정판매 등 자극을 통해
충동구매 유도
_SLIDE_3_
과연 합리적일까
설문조사
대상. 20대 남여-65명.
소셜커머스의 advantage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65명 중 50명. 합리적이라 대답.

사람들은 이성적으로는 자신이 합리적인
구매자라고 생각한다.
Total 12,7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