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판매 촉진 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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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0 0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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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와 PR는 문제의식, 정보수집, 대안의 평가, 구매, 구매 후 행동의 과정을 거치는 구매의사결정단계의 비교적 앞부분에 주로 작용한다. 쿠폰을 사용하면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기에 직접적으로 행동을 유발시키는 계기가 될 수 있다아 직접적으로 행동을 유도할 수 있다는 점…(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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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판매촉진은 구매결정을 도와주며 직접적으로 행동을 유도한다. 광고 중에는 구매결정 혹은 구매를 유발시킬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 있으나 직접 행동을 유도하기에는 한계가 있다아 판매원이 판매를 할 때에는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타 제품과의 차이를 비교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의사결정을 유도한다. 이러한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정보를 주어 문제를 인식하게 하고 정보수집에 도움을 주는 것이 광고나 PR의 역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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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비해 판매촉진은 의사결정 단계의 마지막 부분에 주로 작용한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롯데리아판매촉진전략 , 롯데리아 판매 촉진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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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I.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과 판매촉진
프로모션은 소비자를 설득하여 구매를 유도하는 역할을 하는데, 소비자 의사결정단계에서 광고, PR, 판매촉진, 인적판매가 하는 역할이 각기 다르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즉, 인적판매는 정보수집과 평가 및 구매결定義(정의) 단계에 주로 작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