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7:57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ppt
introduction
Industry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Make Break Make
현대카드
introduction
Industry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선정동기 및 기업紹介
環境(환경)변수
내적변수STP, Marketing Mix, CRM, SWOT
戰略제안 및 conclusion
참고data(資料)
선정동기 및 기업紹介
지속적인
성장 !!!!!!
선정동기 및 기업紹介 環境(환경)변수 STP M.Mix CRM SWOT 戰略제안 및 conclusion 참고data(資料)
선정동기 및 기업紹介
2. 環境(환경)변수
Recommendation
Competitor Analysis & Evaluation
선정동기 기업紹介 環境(환경)변수 STP SWOT Marketing Mix 戰略제안 및 conclusion 참고data(資料)
선정동기 및 기업紹介 環境(환경)변수 STP M.Mix CRM SWOT 戰略제안 및 conclusion 참고data(資料)
環境(환경)변수
3. 내적 변수 - STP
Market Analysis
Recommendation
Competitor Analysis & Evaluation
* Segment 시장 세분화
선정동기 및 기업紹介 環境(환경)변수 STP M.Mix CRM SWOT 戰略제안 및 conclusion 참고data(資料)
STP
자아
실현
가족
통신
포인트
할인
명예
교육
즐거움
여행
쇼핑
문화
존중
26개의 라이프 스타일
알파벳 marketing
STP
Market Analysis
Recommendation
Competitor Analysis & Evaluation
선정동기 기업紹介 環境(환경)변수 STP SWOT Marketing Mix 戰略제안 및 conclusion 참고data(資料)
* Segment 시장 세분화
구분기준
說明(설명)
연령
20-30
감성적 소비성향, 할…(투비컨티뉴드 )
순서
현대카드,자연과학,레포트
현대카드,
레포트/자연과학






Download : 현대카드,.ppt( 71 )
현대카드,
설명
현대카드, , 현대카드,자연과학레포트 , 현대카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