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인터넷(Internet) 광고13 > the4 | the.co.kr report

인터넷(Internet) 광고13 > the4

본문 바로가기

th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Internet) 광고1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5:48

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13.pptx




Download : 인터넷 광고13.pptx( 59 )




인터넷(Internet) 광고13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20광고13_pptx_01.gif 인터넷%20광고13_pptx_02.gif 인터넷%20광고13_pptx_03.gif 인터넷%20광고13_pptx_04.gif 인터넷%20광고13_pptx_05.gif 인터넷%20광고13_pptx_06.gif





인터넷,광고,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인터넷(Internet) 광고13








인터넷 광고13 , 인터넷 광고13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광고
_SLIDE_1_
누리망 광고
_SLIDE_2_
최초의 누리망 광고가 처음 된 이후 지금까지 15년 동안
누리망 은 광고와 marketing 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국내 누리망 광고비는 지속적으로 증가추세
수년 내에 지상파TV를 제치고
가장 광고량이 많은 미디어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됨
_SLIDE_3_
판매자입장
사용자중심
_SLIDE_4_
_SLIDE_5_
전송방식
_SLIDE_6_
노출 보장형
결과 측definition 기본단위-노출, CTR
1, Post View .
2. PTR .
CTR :
Post Click .
Non Ad Click
DR .
CTP
_SLIDE_7_
광고의 이미지, 동영상등의 증가로 사이트 혼잡도가 증가

다양한 유형의 확장형 상품이나 광고 외 영역 활동,
비정형화된 유형의 광고물 등의 등장으로 매우 복잡하게 변하고 있기 때문
광고 주목도
광고사이즈, 이용자 특성(特性), 광고 게재 조건, 광고 특...

_SLIDE_1_
누리망 광고
_SLIDE_2_
최초의 누리망 광고가 처음 된 이후 지금까지 15년 동안
누리망 은 광고와 marketing 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국내 누리망 광고비는 지속적으로 증가추세
수년 내에 지상파TV를 제치고
가장 광고량이 많은 미디어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됨
_SLIDE_3_
판매자입장
사용자중심
_SLIDE_4_
_SLIDE_5_
전송방식
_SLIDE_6_
노출 보장형
결과 측definition 기본단위-노출, CTR
1, Post View .
2. PTR .
CTR :
Post Click .
Non Ad Click
DR .
CTP
_SLIDE_7_
광고의 이미지, 동영상등의 증가로 사이트 혼잡도가 증가

다양한 유형의 확장형 상품이나 광고 외 영역 활동,
비정형화된 유형의 광고물 등의 등장으로 매우 복잡하게 변하고 있기 때문
광고 주목도
광고사이즈, 이용자 특성(特性), 광고 게재 조건, 광고 특성(特性)
_SLIDE_8_
_SLIDE_9_
블로그 광고
_SLIDE_10_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역할
의사소통
블로그의 影響(영향)력이 더욱 커질 것
자기표현
_SLIDE_11_
_SLIDE_12_
블로그가 보편화되고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에 큰 影響(영향)력을 미치게 된 이유
1. 소비자의 목소리에 경청하고
2. 소비자의 입을 통해 전파되도록 유도하는 것이 필요함.
3. 기업이 해야 할 일은 끊임없이 콘텐츠와 구전거리를 제공해야 하는 것
블로그 marketing 이 성공하려면!
-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들의 주관적이고
개성적인 시각이 콘텐츠에 반영되어 있기 때문
_SLIDE_13_
_SLIDE_14_
위젯 광고의 marketing 사례(instance)
_SLIDE_15_
광고주들만 흥미를 갖게 할 것이 아니라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퍼 가야 확산됨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위젯을 설치했는가

위젯을 통해 우리 콘텐츠가 얼마나 많이 노출되었는가

위젯을 통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랜딩페이지…(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
Total 12,7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