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과 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20:53
본문
Download : 판매촉진과 사례.hwp
Download : 판매촉진과 사례.hwp( 59 )
Ⅰ. 서론
Ⅱ. 판매촉진의 수단과 effect
Ⅲ. 판매촉진의 중요성
Ⅳ. 판매촉진의 목적과 기법
Ⅴ. 事例 - 대형 세단 ‘오피러스’
Ⅵ. 결론
Ⅶ. 출처
Ⅱ. 판매촉진의 수단과 effect
1. 판매촉진의 수단
① 소비자 판촉(consumer S.P)
소비자에게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좋게 하고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하여 수행하는 활동으로 견본, 쿠폰, 거래, 스탬프(stamp), 의상 발표회, 전시회, 경품행사 등이 이에 포함된다된다.
③ 판매원 판촉(sales-force S.P)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판매원을 촉진하기 위한 수단으로 상여금(bonus), 판매원 회의, 판매원 경진대회(contest) 등이 여기에 속한다. 이상과 같은 판매촉진 활동의 effect는 광고 effect보다 빨리 나타나며, 측정(測定) 하기가 비교적 쉽다.
② 거래처(중간상) 판촉(trade S.P)
거래처나 중간 유통업자에게 당사 제품에 대한 거래량, 거래액을 증대시키도록 자극을 가하는 모든 활동으로 구매할인, 거래처 보조(dealer’s help), 무료 제품, 판매 경쟁 등이 포함된다된다. 또한 판매촉진은 주로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 계층에서 effect가 있다
2. 판매촉진의 effect
1) 판매촉진의 긍정적인 effect
먼저 판매촉진은 시간에 대한 압박을 …(省略)
순서
[프로모션]판매촉진과exampl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프로모션]판매촉진과사례 , 판매촉진과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판매촉진과 example(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