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er의 눈에 비친 한국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6:23
본문
Download : Haier의 눈에 비친 한국시장.pptx
Haier,눈,비친,한국시장,경영경제,레포트
Haier의 눈에 비친 한국시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Haier의 눈에 비친 한국시장
Haier의 눈에 비친 한국시장 , Haier의 눈에 비친 한국시장경영경제레포트 , Haier 눈 비친 한국시장
Download : Haier의 눈에 비친 한국시장.pptx( 94 )
_SLIDE_1_
Haier의 눈에 비친 한국시장
_SLIDE_2_
목 차
기업紹介
한국진출 평가
기업발전과정
한국진출 과정 및 전략(戰略)
Q&A
해외진출 배경
_SLIDE_3_
기업紹介
_SLIDE_4_
세계 2위의 백색 가전 업체
1984년 12월 산동성 청도 냉장고공장 스타트
→1992년 12월 하이얼로 탄생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TV 96개종 1만5천1
백여 가지 제품 생산
해외 13개국의 생산 공장에서 제품생산
china 내 가전 시장 점유율 30% ,
해외 160여 개국 연간 약 13억 달러 수출
Haier CEO
장루이민
_SLIDE_5_
기업 연혁
2003년 세계 냉장고 생산량, 판매량 1위
china 전체기업 중 Haier이 530억 위안(8조원)의 가치를 지닌 최고의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
2003년 하이얼 브랜드 가치 5백30억 위안
하이얼 CEO 장루이민 회장, 영국 파이낸셜 타임스가 뽑은 ‘전 세계의 존경받는 30대 기업가’ 선정
美 경제잡지 포브스, 미국 등 세계 13개국의 현지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 세계 160여 개국에 판매하는 등 ‘세계 가전업체 중 가장 발전 속도가 빠른 기업’으로 보도
2002년 초 Japan SANYO사와 제휴 ‘산요하이얼’ 5억엔 법인 설립(산요:60%, 하이얼40%), 양국 간 공동 개발 판매 협정으로 Japan 진출
2003.2 한국 내 연락사무소 설립
2004.5 하이얼 한국 법인 ‘하이얼코리아’ 설립 (서울시 중구 장교동)
_SLIDE_6_
Haier의 발전과정
_SLIDE_7_
다각화 전략(戰略) (1992-1998년)
글로벌 전략(戰略) (2006년~ )
국제화 전략(戰略) (1999-2005년)
Haier의 발전과정
고품질 브랜드 전략(戰略) (1984-1991년)
_SLIDE_8_
1. 최첨단이던 독일 Liebherr사의
냉장고기술, 생산라인 도입
2. 냉장고 한 품목에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