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Custom mellow)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1:43
본문
Download : 커스텀멜로우(Custom mellow) 분석.pptx
…(생략(省略))
커스텀멜로우,Custom,mellow,경영경제,레포트
다.
_SLIDE_6_
2. 내부환경分析(분석)
_SLIDE_7_
기업정보
`경영이념`
`경영방침`
`코오롱정신`
_SLIDE_8_
3. 외부환경分析(분석)
_SLIDE_9_
남성복 동향
1. 10~20대를 타겟으로 한 이지 캐주얼 시장이 글로벌 SPA등의 influence(영향)으로 침체
→ 20~30대 남성을 겨냥한 비즈니스 캐주얼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아
2. 컨템포러리는 20대들에겐 그들에게 적절한, 30~40대에겐 젊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을 제안하면서 업계 전반적인 트렌드로 확산되고 있다아
3. 최근 소비자들이 딱딱한 분위기의 슈트 차림 보다 편하면서도 격식을 차릴 수 있는 캐주얼 착장을 선호하게 되면서 남성복 브랜드들이 슈트에서 벗어나 캐주얼 위주의 전문 브랜드로 전환하고 있다아
4. 20~30대 남성 소비자들이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남성 영캐주얼 시장이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아
5. 올 가을 남성복 시장은 포멀과 캐주얼 경계가 무너지고 캐주얼 스타일의 정장이 인기를 끌 展望(전망) 이다.
Download : 커스텀멜로우(Custom mellow) 분석.pptx( 15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커스텀멜로우(Custom mellow) 분석
%20%EB%B6%84%EC%84%9D_pptx_01.gif)
%20%EB%B6%84%EC%84%9D_pptx_02.gif)
%20%EB%B6%84%EC%84%9D_pptx_03.gif)
%20%EB%B6%84%EC%84%9D_pptx_04.gif)
%20%EB%B6%84%EC%84%9D_pptx_05.gif)
%20%EB%B6%84%EC%84%9D_pptx_06.gif)
설명
커스텀멜로우(Custom mellow) 분석
커스텀멜로우(Custom mellow) 분석 , 커스텀멜로우(Custom mellow)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커스텀멜로우 Custom mellow
_SLIDE_1_
Custom mellow
_SLIDE_2_
contents
1. 브랜드 紹介(소개)
2. 내부환경分析(분석)
3. 외부환경分析(분석)
4. 현재 STP전략(戰略)
5. 상품 分析(분석) 및 매장 現況(현황)
6. AK플라자 매출分析(분석) (수원점/분당점/평택점)
7. 현 커스텀멜로우의 마케팅
8. 경쟁사와의 마케팅 差別(차별) 성
9. 2013 f/w ACC강화전략(戰略)
_SLIDE_3_
1. 브랜드 紹介(소개)
_SLIDE_4_
브랜드 紹介(소개)
Custom + mellow
전통적이고 딱딱한 남성적 관습의 의미인 ‘커스텀`+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멜로우’의 합성어양면적 감성이 조화롭게 섞인 새로운 느낌의 영 젠틀맨 룩의 브랜드
_SLIDE_5_
브랜드 정신
시대를 초월하는 젠틀맨의 옷을 우리만의 시선으로 watch하고우리만의 시대정신으로 재해석해 현재의 남성과 소통한다.소소하지만 중요하고, 부드럽지만 분명한 취향을 가진 이를 지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