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4:56
본문
Download :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특허등록번호 : 10-2008-xxxxxxx)
기업紹介
국순당의 key point(핵심) 기술!
_SLIDE_13_
연혁
1970-85년 創業기
86-93년 발전기 생 쌀발효 동동주출고
94-99년 성장기 …(drop)






다.
시장 규모를 키우기 위해 노력
시장규모확대
다양한 제품라인업
기업紹介
_SLIDE_11_
기업紹介
막걸리제품 법적 표준화
활발한 marketing
다양한 제품개발
발효 제어 기술
막걸리 시장을 키우기 위한 노력
_SLIDE_12_
발효 제어 기술이란
『발효제어기술』은, 샴페인 발효법을 생 막걸리 발효에 접목시킨 것으로 살아있는 효모의 활성화를 조절하여알콜, 탄산을 생성하는 효모의 활성을 제어 할 수 있는 특허기술입니다.
Download :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2 )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국순당의막걸리노베이션
_SLIDE_2_
2.막걸리란
4.막걸리 시장analysis(분석)
5.marketing analysis(분석)
3.국순당 기업紹介
1.국내 주류시장의 現況 및 선정동기
6.향후 책략
목차
_SLIDE_3_
1. 주류시장 現況 및 조사 목적
_SLIDE_4_
국내 주류 시장 現況
막걸리 시장의 alteration(변화)
_SLIDE_5_
국내 주류 시장 現況
막걸리 시장의 문제가되는점
입맛의 서구화
government 의 쌀 소비 규제화 정책
소주회사들의 지역별 과점을 통한 대형화
_SLIDE_6_
2009년 10대 히트상품
현대인들의 주 관심사인 웰빙과 다이어트에 적합한술
최근 언론과 방송을 통한 잦은 노출로 사람들의 관심증가
조사목적
_SLIDE_7_
막걸리란
2.막걸리란
_SLIDE_8_
쌀과 미생물이 만들어낸 최상의 발효주
막걸리란
_SLIDE_9_
3. 기업紹介
기업紹介
_SLIDE_10_
우리의 누룩으로 좋은 술을 빚는 집
술을 빚기 전에 사람을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