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리포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모바일 경영전략 및 SWOT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5:18
본문
Download : 마이크로소프트.hwp
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12년 윈도우즈폰 서밋(Windows Phone Summit)에서 스마트폰 OS인 윈도우즈폰 8(Windows Phone 8)을 발표하였다.
Microsoft,마이크로소프트,마이크로소프트SWOT분석,SWOT분석,경영전략,모바일,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이 자료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모바일 경영전략과 SWOT분석을 한 A+ 레포트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스마트폰에서 아이콘 방식의 UI에서 타일 형태의 독특한 메트로 UI(Metro UI)를 제시하여 윈도우즈폰 OS 중심으로 모바일 사업 전개한다.
(A+ 레포트(report) )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모바일 경영strategy
I. 서론 1
II. 본론 1
1. OS strategy 1
3. 콘텐츠 strategy 5
(1) 앱스토어 strategy 5
(2) 서비스 strategy 7
4. 마이크로소프트의 SWOT 분석 8
III. 結論 8
<참고 문헌> 8
I. 서론
마이크로소프트는 전통적으로 x86 프로세서만 지원해 왔으나 새롭게 발표된Windows 8에서는 기존 x86 프로세서과 함께 ARM 프로세서용 Windows RT로 OS 이원화하여 제공하며, 모바일 環境(환경)에 강한 OS를 발표하였다. 윈도우즈폰 8은 윈도우즈 제품 간 크로스 플랫폼 環境(환경)을 지원해 개발자들이 하나의 앱 개발 만으로 다양한 데스크톱 PC, 태블릿 PC, 스마트폰 적용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II. 본론
1. OS strategy
마이크로소프트의 Windows 8 OS는 사용자들이 PC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과 같은 모바일 環境(환경)으로 옮겨감에 따라 새로운 모바일 strategy을 제시하였다. 최초로 앱 내 결제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기업용 시장을 겨냥한…(skip)
Download : 마이크로소프트.hwp( 88 )
레포트/경영경제
(A+ 리포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모바일 경영전략 및 SWOT analysis(분석)
순서
이 data(자료)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모바일 경영전략과 SWOTanalysis(분석) 을 한 A+ 리포트입니다. 윈도우즈폰 OS(Windows Phone OS)’를 통해 모바일 시장에 진출한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즈폰 8’과 ‘윈도우즈 8’을 통해 모바일 시장에 진출한 것이다. 이 data(資料)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모바일 경영strategy과 SWOT분석을 한 A+ 레포트(report) 입니다. , (A+ 레포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모바일 경영전략 및 SWO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SWOT분석 SWOT분석 경영전략 모바일
I. 서론
II. 본론
1. OS strategy
3. 콘텐츠 strategy
(1) 앱스토어 strategy
(2) 서비스 strategy
4. 마이크로소프트의 SWOT 분석
III. 結論
<참고 문헌>
I. 서론
마이크로소프트는 전통적으로 x86 프로세서만 지원해 왔으나 새롭게 발표된Windows 8에서는 기존 x86 프로세서과 함께 ARM 프로세서용 Windows RT로 OS 이원화하여 제공하며, 모바일 環境(환경)에 강한 OS를 발표하였다. IT 산업 내 포스트 PC 트렌드로 주요 사업 영역인 데스크톱 OS 부문의 실적 악화를 극복하기 위한 대책이 절실한 상황이다. 하지만 애플이나 구글에 밀려 시장 점유율은 3~4%대로 저조한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