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정보의 수집과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0:59본문
Download : 고객정보의 수집과 분석.hwp





4. 중요도-성과analysis(IPA)
설명
1. 고객정보 수집과 분석의 목적달성을 위한 원칙
(1) opinion(의견)진술 카드와 formula적인 조사
(1) 계속성의 원칙 : 비정기적이기 보다 정기적으로 계속 실시하여 그 전의 상태와 비
2. 고객정보 조사방법
Ⅰ. 고객정보 수집과 analysis의 목적달성을 위한 원칙
고객정보의 수집과 analysis
Download : 고객정보의 수집과 분석.hwp( 77 )
* 고객정보의 수집과 analysis
고객만족도 조사는 예산이 있을 때나 여우가 있을 때 임시적으로 실시하는 조사가 아
5. 고객가치analysis
되고 향상 되었는가를 분석할 수 있어야 한다.
순서
3. 고객충成分석
(3) 정확성의 원칙 : 경영의 實態가 올바르게 파악될 수 있도록 조사항목은 충분한가,
니므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얻고자 하는 목적달성을 위해 다음과 같은 원칙을 준
Ⅲ. 고객정보의 조사절차
고 있는가 등을 고려하여 조사의 정확성을 면밀하게 검토할 필요가 있다
2. 고객만족 포지셔닝analysis
...이하 To be continued (미리보기 참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고객정보의 수집과 분석
조사표본은 적절한가, 조사방법은 적절한가, 조사담당자는 적절한 조사능력을 갖
교해서 그 추이를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
개념 정의설명,문제점 해결방안,영향요인 실태분석,비교분석 견해,개선과제 개념이해,연구방법 사례,특성 특징 중요성
1. 고객만족 포트폴리오analysis
(2) 정량성의 원칙 : 조사결과는 비교 가능하도록 정량적인 조사이어야 한다. 즉 측정항목 중에서 어느 항목이 改善(개선)
수하여야 한다.
다. 각 항목
목차
고객정보의 수집과 분석 목차 * 고객정보의 수집과 분석 Ⅰ. 고객정보 수집과 분석의 목적달성을 위한 원칙 Ⅱ. 고객정보 조사방법 Ⅲ. 고객정보의 조사절차 Ⅳ. 조사결과 분석(핵심개선과제 추출을 위한 분석방법) 1. 고객만족 포트폴리오분석 2. 고객만족 포지셔닝분석 3. 고객충성분석 4. 중요도-성과분석(IPA) 5. 고객가치분석
Ⅳ. 조사결과 analysis(core개선과제(problem) 추출을 위한 analysis방법)
Ⅱ. 고객정보 조사방법
고객정보의 수집과 analysis
(2) 포커스 그룹 : 하나의 토의 주제나 쟁점을 두고 그 쟁점의 시험을 위해 표본집단
의 수치가 비교 가능하도록 표준적인 척도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