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BMW marketing 분석 / Brief Contents Z3 SWOT 분석 BM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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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2 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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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ief Contents - Z3 SWOT 분석 BMW Business strategy Z3 Roadster 출시 1단계 PPL Marketing Launch Strategy 상황분석 Z3 Roadster 출시 2단계 4P 책략 및 Brand Image Marketing BMW Business strategy Z3 Roadster 출시 1단계 PPL Marketing Launch Strategy 상황분석 Z3 Roadster 출시 2단계 Loyalty Quality Credibility Stylish Excitement Brand awareness High price Design &service Product reliability Value Personality History performance emotions BMW Business strategy performance 부분 - 고급(luxury)으로 중요한 위치 repositioning(가격 조정, 딜러 네트워크 향상, 서비스, 생산라인 발전) 으로 최고의 Quality라는 소비자의 feeling 유지와 그에 따른 궁극적 brand Loyalty 구축 4P 책략 및 B.I.M Z3의 의의 책략적 지역 생산으로 글로벌 기업 이미지 제고 제조지 변경 후 Benefit 1. 독일의 높은 원가를 벗어남 2. 미국시장에의 헌신이라는 이미지 북미시장과 새로운 관계를 구축할 기회 3. 품질상징 Germany BMW로의 소비자 인식이동 PPL Marketing BMW Business strategy Z3 출시 1단계 Launch Strategy 상황분석 Z3 Roadster 출시 2단계 4P 책략 및 B.I.M South Carolina로 태생지 변경 후에 번창에 대한 불확실성 T 독일 엔지니어링에 의존해왔 던 생산라인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 원가절감 틈새시장의 기회 O 전통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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