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원론-USP & SMP 차이점 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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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7 23:1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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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USP 와 SMP의 차이점
다섯 번째 事例, SM5
두 번째 事例, 자이
여섯 번째 事例, Sony Cyber Shot T
USP, 마케팅원론, 마케팅
마케팅원론-USP & SMP 차이점 사례에관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여덟 번째 事例, 엘라스틴 실크 리페어
세 번째 事例, SKY





USP - 가정에서 매일 발생되는 귀찮은 음식물 쓰레기를 냄새없이 바싹 말려주고, 그 양이 약 1/5로 줄어들어 한달에 2~3회 정도만 배출시켜주면 되는 environment(환경) 친화적인 제품
USP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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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que(독특한) Selling(판매) Proposition(책략) 의 약어로서, 효과(效果)적이고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광고와 기본 책략적 아이디어들의 집체적 개념(槪念)이다. 아홉 번째 事例, 밴드에이드
설명
두 번째 事例, 자이
SMP 일주일에 한번만 비우세요
[마케팅] 마케팅원론-USP & SMP 차이점 사례(instance)
SMP란
첫 번째 事例, 린나이 비움
순서
마케팅원론-USP & SMP 차이점 사례(instance)에관한 파워포인트 data(資料)입니다.
네 번째 事例, 웰스 정수기
첫 번째 事例, 린나이 비움
USP- 자이(Xi)는 eXtra intelligent(특별한 지성)의 약자로, 공간에 대한 새로운 개념(槪念)의 부여로 가치를 창출하고, 세삼한 배려와 품격있는 서비스로 고객을 특별한 존재로 존중하며, 고급라이프 스타일과 수준 높은 culture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삶의 수준을 경험하게 하는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입니다.
열 번째 事例, 하이모 에어
USP 와 SMP의 차이점
일곱 번째 事例, 하우젠 드럼 세탁기
single minded proposition 의 약어로서, 간결한 한 문장! 소구대상이 광고를 통해서 꼭 기억해야만 하는 단 한 가지 메시지. 소구대상에게 심어 줄 수 있는, 가장 강력하고 `뭔가 다른` 단문(單文)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