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DELL의 성공요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09:02본문
Download : 마케팅-DELL의 성공요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marketing -DELL의 성공요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마케팅,DELL,성공요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DELL ! 한국 시장에
deal 하다!
_SLIDE_2_
CONTENTS
1. DELL introduce
2. DELL의 성공요인
3. 한국시장에서 실패요인
4. 1차 자료(data) analysis(분석)
5. Place & Promotion
6. 結論(결론)
7. Reference List
_SLIDE_3_
DELL introduce
1. 1984년 Michael Dell이 Dell Computer Corporation 설립
2. 제조공定義(정의) 다이렉트 모델 도입으로 세계 시장에 승부
3. 2001년 세계 컴퓨터 시장 점유율 1위
4. 2007년 트위터를 이용한
마케팅 처음
스마트 폰 제조 출시
문제는 기술이 아닌 Process..
_SLIDE_4_
한국시장에서 실패요인
2008년 국내 데스크탑 PC 판매순위
2008년 국내 PC 판매순위
순 위
회 사
순 위
회 사
1위
삼성전자
1위
삼성전자
2위
삼보컴퓨터
2위
LG전자
3위
LG전자
3위
한국 HP
4위
한국 HP
5위
주연테크
DELL은 순위권 밖.....
*1995년 한국지사인 ㈜ Dell 인터내셔널 설립으로 한국 시장 진출
-낮은 가격의 서버를 국내에 출시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는 평가
_SLIDE_5_
한국시장에서 실패요인
_SLIDE_6_
세계시장에서 성공요인
고객 중심의 CRM
‘무조건 고객에 미쳐라’
*고객 중심의 조직
좋은 평가를 받는 직원들에게 보상하는 시스템 구축
* 데스크톱 PC분야 20분기 연속 노트북 PC분야 17분기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
_SLIDE_7_
세계시장에서 성공요인
2.외부의 혁신 Direct Model (직접 판매방식)
_SLIDE_8_
세계시장에서 성공요인
3. 내부의 혁신 (SCM)
*최고 효…(생략(省略))
marketing -DELL의 성공요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DELL의 성공요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DELL의 성공요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DELL 성공요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DELL의 성공요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1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