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도덕과 정의(定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5:22
본문
Download : 초등학교도덕과 정의.hwp
이 차시에서는 1,2차시에 배웠던 공정한 槪念과 공정해야 하는 이유를 파악하고 불공정한 사례(instance)를 주변에서 찾아야 하는 것에서 나아가 공정한 행동을 실천할 수 있는 의지를 가지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
체험이란 행동적 영역을 강조하는 표현이라 할 수 있다아 교육현장에서 체험을 통한 인성교육을 강조하고자 하는 이유는 지나치게 추상적이며 관념적인 학습, 인지 영역의 과도한 편…(생략(省略))
초등학교도덕과 정의(定義)
다.
초등학교도덕과 정의초등학교도덕과정의 , 초등학교도덕과 정의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초등학교도덕과정의(定義)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설명
Download : 초등학교도덕과 정의.hwp( 32 )
초등학교도덕과 정의(定義)
이 資料는 4학년 2학기 3단원 3차시 수업 실천적 영역에 사용할 수 있는 역할놀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