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체는 불만족, 그러나 인생은 대만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4:34
본문
Download : 오체는 불만족, 그러나 인생은 대만족!!.hwp
오카 선생은 ꡐ오토히로 인쇄소ꡑ라고 새겨진 누런 서류봉투를 건네며 ꡒ사장님, 건투 를 빕니다ꡓ는 농담을 던지기까지 했다. 오토를 ꡐ특별 취급하지 말고 다른 아이들과 가능한 한 똑같이 가 르치는 것ꡑ이 다카기 선생의 기본 생각이었다면, 교사 초년생을 갓 면한 오카 선생은 ꡐ어차피 다른 아이들과 똑같이 할 수 없다면 오토만이 할 수 있는 다른 일로 보충하면 된다ꡑ는 생각이었다. 그 러면서 오로지 아무도 흉내낼 수 없는 것을 나만이 할 수 있다는 자신감 을 지니게 된다 그런 오토가 국어시간에 …(skip)
오체는 불만족, 그러나 인생은 대만족!!
다. 오토를 ꡐ특별 취급하지 말고 다른 아이들과 가능한 ... , 오체는 불만족, 그러나 인생은 대만족!!인문사회레포트 ,
5학년에 오른 오토를 새롭게 맡은 오카 선생은 오토를 다른 방식으로 대 한다.
손과 발이 없는 것이 바로 나의 특장(特長)
오토는 운동회에서 달리기를 일등보다 행복한 꼴찌를 하기도 했지만 한자 테스트 점수로 순위를 정할 때는 챔피언 자리를 놓치는 적이 없었다.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5학년에 오른 오토를 새롭게 맡은 오카 선생은 오토를 다른 방식으로 대 한다.
오카 선생은 체격 조건상 힘겹게 다른 아이들과 청소를 하는 오토를 따로 불러 워드프로세서를 주며 오토만이 할 수 있는(사실은 할 수 있도록 배 려한) 일을 맡긴다.
오카 선생은 오토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점차 주위에 대해 열등감을 느끼게 될 것을 우려해, ꡐ하지만 나는 모두를 위해 이걸 할 수 있잖 아!ꡑ라는 스스로 격려할 수 있는 일을 부과했던 것이다. 그러나 오카 선생은 그 때부터 사지가 없는 오토 가 ꡐ할 수 있는 일ꡑ과 ꡐ할 수 없는 일ꡑ을 확실하게 구별해 줌으로써 오토의 ꡐ현재ꡑ만이 아니라 ꡐfuture ꡑ까지도 염두에 두고 교육을 한 것이 다. 그것은 오카 선생이 작성한 원고 초안을 받아서 오토 가 입력하고 편집을 하여 만드는 학급의 게시물, 수업시간에 쓰이는 프 린트물, 소풍에 대한 안내장 등이었다. 오토를 ꡐ특별 취급하지 말고 다른 아이들과 가능한 ...
순서
Download : 오체는 불만족, 그러나 인생은 대만족!!.hwp( 31 )
,인문사회,레포트
5학년에 오른 오토를 새롭게 맡은 오카 선생은 오토를 다른 방식으로 대 한다. 오토가 맡은 일은 당시로서는 청 소보다 훨씬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