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교육심리리포트 - 영재와 특수아 > the3 | the.co.kr report

교육심리리포트 - 영재와 특수아 > the3

본문 바로가기

th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심리리포트 - 영재와 특수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0:26

본문




Download : 교육심리리포트 - 영재와 특수아.hwp









교육심리리포트


다. 이들은 교육방법도 각기 다른형태를 취해야한다.
① 지적 발달의 과진과 지체에 따라 천재아와 정신…(skip)
설명
본 자료는 특수아와 영재의정의와 판별과 특성, 교육방법등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그 방법을 알기전에 우선 특수아의 의미를 알아보면 다음과 같다.

Download : 교육심리리포트 - 영재와 특수아.hwp( 11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교육심리리포트 - 영재와 특수아
1. 특수아의 정이

2. 영재의 정이

3. 영재의 판별과 特性

4. 영재의 교육방법

5. 학습장애아의 정이

6. 학습장애아의 판별과 特性

7. 학습장애아의 교육방법



1. 특수아의 정이
우리사회에는 남다른 아이들이 있따 그들을 천재 아니면 장애아로써 우리는 특수아라고 표현한다.교육심리리포트 , 교육심리리포트 - 영재와 특수아경영경제레포트 ,



교육심리리포트%20-%20영재와%20특수아_hwp_01.gif 교육심리리포트%20-%20영재와%20특수아_hwp_02.gif 교육심리리포트%20-%20영재와%20특수아_hwp_03.gif 교육심리리포트%20-%20영재와%20특수아_hwp_04.gif 교육심리리포트%20-%20영재와%20특수아_hwp_05.gif 교육심리리포트%20-%20영재와%20특수아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본 자료는 특수아와 영재의定義(정이)와 판별과 property(특성), 교육방법등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이러한 아동들이 특수아동이라는 점에서 D.P. Hallahham과 J.M. Kauffman은 특수아란 저들의 인간적 잠재능력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하여 특수교육이나 관련된 서비스를 받을 필요가 있는 자라고 정이하고 있따 S.A. Kirt와 J.J. Gallagher는 특수아란 정신적으로 혹은 감각능력, 의사교환, 사회적 행동 및 신체적인 特性면에서 average(평균)으로부터 상당히 유리되어 있는 아동들로 정이하고 있따 특수아의 분류에 있어서는 학문영역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으나 다음과 같이 분류하기도 한다.

특수아는 교육현장에서 발견되는 남다른 아동들은 정신적 발달이 지체된 정신박약아, 학습에 곤란을 나타내는 학습부진아, 정서적으로 심한 문제를 나타내는 정서장애아, 신체적으로 정형외과적인 결함이 있는 신체장애아, 언어능력에 겸함이 있는 언어장애아, 청각기능에 문제를 나타내는 청각장애아, 시각기능에 문제를 가진 지각장애아, 보통아들과는 아주 다른 재능을 가진 기능상의 문제나 혹은 남다른 재능 때문에 특수한 서비스를 받아야만 하는 아동들이다.
Total 12,82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