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기술과 엔터테인먼트의 소니(SONY) > the2 | the.co.kr report

기술과 엔터테인먼트의 소니(SONY) > the2

본문 바로가기

th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술과 엔터테인먼트의 소니(SON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0:13

본문




Download : 기술과엔터테인먼트의.hwp




전자통신분야의 선두주자의 위치를 확보하기…(skip)



순서






1. 머리말, 2. 소니의 전자기술력 , 3. 엔터테인먼트로의 전환, 4. 디지털시대의 소니, filesize : 15K

기술과엔터테인먼트의_hwp_01.gif 기술과엔터테인먼트의_hwp_02.gif 기술과엔터테인먼트의_hwp_03.gif


Download : 기술과엔터테인먼트의.hwp( 86 )


1. 머리말, 2. 소니의 전자기술력 , 3. 엔터테인먼트로의 전환, 4. 디지털시대의 소니, FileSize : 15K , 기술과 엔터테인먼트의 소니(SONY)경영경제레포트 , 소닉 소니 sony ps2

레포트/경영경제


기술과 엔터테인먼트의 소니(SONY)


다. 日本(일본)내에서는 매출액에서 마쓰시다그룹에게 밀리고 있으나, 해외에서는 日本(일본)전자제품 중에서 가장 브랜드파워가 센 편이다. 초기 오디오에서 출발하여 이미 IT분야에까지 진출하고 있으며, 나아가 소니 네트워크 커뮤니티를 만들려는 야심찬 계획을 추진 중에 있다 소니 제품을 기반으로 개인이나 기업이 일상생활을 영위하는 사회가 바로 소니 커뮤니티라 할 수 있다 특히 소니는 아날로그시대의 가전메이커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디지털시대를 맞아 게임, 영화, 음악 등 종합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메이커라는 이미지의 창출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소니가 단순히 일제라서 인기를 끌고 있다기 보다는 디자인이나 감성이 한국인의 정서에 잘 부합되기 때문이라는 지적도 있다 아이디어의 산실인 소니디자인센터에서 제품의 품질을 더욱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게 기획에서부터 마무리하고 있다 사실 소니는 日本(일본)내에서보다 전세계적으로 더 유명하다. 한국내에서는 유독 소니제품이 日本(일본)의 다른 메이커 제품을 압도하여 왔다.설명

소닉,소니,sony,ps2,경영경제,레포트
1. 머리말
2. 소니의 전자기술력
3. 엔터테인먼트로의 전환
4. 디지털시대의 소니

1. 머리말 우리나라 사람에게 특히 익숙한 이름 중의 하나가 소니(SONY)이다.
Total 12,36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