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와 유통경로관리,유통채널에 따라 20% 이상의 차이를 보이는 상품가격,고객의 가격설정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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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7 2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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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마케팅믹스와 유통경로관리,유통채널에 따라 20%25 이상의 차이를 보이는 상품가격,고객의 가격설정 문제.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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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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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믹스와 유통경로관리,유통채널에 따라 20% 이상의 차이를 보이는 상품가격,고객의 가격설정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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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장 marketing 믹스와 유통경로관리 : 프로젝트유통채널에 따라 20% 이상의 차이를 보이는 상품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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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I. marketing 믹스와 유통경로관리
1. 제품과 유통경로관리
2. 촉진과 유통경로관리
3. 가격결정과 유통경로관리
II. 유통채널에 따라 20% 이상의 차이를 보이는 상품가격
1. 백화점 유통채널
2. 로드샵 유통채널
3. TV홈쇼핑 유통채널
4. Internet홈쇼핑 유통채널
III. 고객의 가격설정 문제
1. 고객중심성의 부족
2. 객관적 근거와 합리적 예측방법의 결핍
3. 戰略 및 전술의 결핍
4. 설득력의 부족
IV. conclu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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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marketing 믹스와 유통경로관리
1. 제품과 유통경로관리
2. 촉진과 유통경로관리
3. 가격결정과 유통경로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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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유형별 유통의 기본원리
저관여제품의 유통원리
: 저관여제품(생필품)은 품목 간의 동반구매가 중시되어, 모든 생필품을 전부 취급하는
대형할인점 이 주 유통업태임. (카테고리의 통합)
고관여제품의 유통원리
: 전문품은 품목 간의 동반구매보다는 한 품목의 다양한 모델의 동시비교가 중시되어 각 품목은 분리되어, 한정된 품목의 다양성을 갖춘 대형 전문점(카테고리 킬러)이 주 유통업태임. (분리의 원칙)
2-1) 선진외국과 우리나라의 고관여제품 유통의 차이
-2) 전속대리점제도의 問題點
-3) 위탁판매제도와 백화점 수수료제도
-4) 전속대리점, 카테고리 킬러, 백화점의 관계
01 제품과 유통경로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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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제품과 유통경로관리
관여도
저관여상품
고관여상품
빈도
높음
낮음
단가
낮음
높음
주요상품
생필품
전문품
구매행위
습관적충동적 구매
계획구매
판매방식
셀프 서비스
대인판매(판매원보조)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