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靑少年(청소년) 상담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the2 | the.co.kr report

靑少年(청소년) 상담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the2

본문 바로가기

th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靑少年(청소년) 상담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6:01

본문




Download : 청소년상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靑少年(청소년) 상담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Download : 청소년상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6 )


靑少年(청소년) 상담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adolescent(청소년) 상담론
_SLIDE_2_
adolescent(청소년) 상담기관
첫째.
둘째.
셋째.
넷째.
역사(歷史) necessity need 역할
한국의 現況(현황)
china(중국) 의 現況(현황)
한국과 china(중국) 의 비교
CONTENTS
_SLIDE_3_
첫째. 역사(歷史) necessity need 역할
adolescent(청소년) 상담기관
_SLIDE_4_
역사(歷史) necessity need 역할
한국의 現況(현황)
china(중국) 의 現況(현황)
한국과 china(중국) 의 비교
Frank Parsons
인류의 역사(歷史)와 함께해온 상담
현대적 의미의 상담은 1908년 미국 Boston에 Frank Parsons가 직업보도국을 설치,
adolescent(청소년)들의 직업지도와 직업상담을 위해 교사들을 훈련시킨 데서 처음
1909년 책 “Choosing a Vocation” 출판
상담자의 역할과 상담 기법을 다룸
직업지도운동 전개
적재적소에 취직, adolescent(청소년) 범죄 감소
_SLIDE_5_
길지 않은 한국 adolescent(청소년) 상담의 역사(歷史)
역사(歷史) necessity need 역할
한국의 現況(현황)
china(중국) 의 現況(현황)
한국과 china(중국) 의 비교
1. 도입과 논란의 시기...

_SLIDE_1_
adolescent(청소년) 상담론
_SLIDE_2_
adolescent(청소년) 상담기관
첫째.
둘째.
셋째.
넷째.
역사(歷史) necessity need 역할
한국의 現況(현황)
china(중국) 의 現況(현황)
한국과 china(중국) 의 비교
CONTENTS
_SLIDE_3_
첫째. 역사(歷史) necessity need 역할
adolescent(청소년) 상담기관
_SLIDE_4_
역사(歷史) necessity need 역할
한국의 現況(현황)
china(중국) 의 現況(현황)
한국과 china(중국) 의 비교
Frank Parsons
인류의 역사(歷史)와 함께해온 상담
현대적 의미의 상담은 1908년 미국 Boston에 Frank Parsons가 직업보도국을 설치,
adolescent(청소년)들의 직업지도와 직업상담을 위해 교사들을 훈련시킨 데서 처음
1909년 책 “Choosing a Vocation” 출판
상담자의 역할과 상담 기법을 다룸
직업지도운동 전개
적재적소에 취직, adolescent(청소년) 범죄 감소
_SLIDE_5_
길지 않은 한국 adolescent(청소년) 상담의 역사(歷史)
역사(歷史) necessity need 역할
한국의 現況(현황)
china(중국) 의 現況(현황)
한국과 china(중국) 의 비교
1. 도입과 논란의 시기
2. 개념(槪念)의 모색기
3. 전문성 확립에로의 노력기
4. 상담의 확산기
5. 상담의 제도적 확립기
해방과 더불어 도입된 민주적인 교육사상에서 비롯하여
아동에 대한 이해를 중시하면서 서서히 처음 됨
한국 상담 역사(歷史)의 구분
1990년 2월
한국adolescent(청소년)상담원 설립
_SLIDE_6_
역사(歷史) necessity need 역할
한국의 現況(현황)
china(중국) 의 現況(현황)
한국과 china(중국) 의 비교
사회발전의 가능성은 adolescent(청소년)의 의식구조와 행태에 있다!
adolescent(청소년)들이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삶의 가치를 정립하고 능력을 갖추도록 해야 한다
사회 부適應자들이 많을수록 심각한 사회적 문제와 파멸이 야기된다
_SLIDE_7_
역사(歷史) necessity need 역할
한국의 現況(현황)
china(중국) 의 現況(현황)
한국과 china(중국) 의 비교
adolescent(청소년)의 성장을 촉진하는 상담기관
adolescent(청소년) 상담은 개인중심 상담과는 달리 포괄적 상담이기 때문에 체계적 접근이 강조
Lewis가 다음과 같은 지역 adolescent(청소년) 상담실의 역할을 정리(arrangement)
1. 예방교육
발달과정에 필요한 내용을 교육, 훈련 …(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청소년상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청소년상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청소년상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청소년상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청소년상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청소년상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청소년상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청소년상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청소년상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청소년상담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Total 12,36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