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 > the2 | the.co.kr report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 > the2

본문 바로가기

th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4:11

본문




Download :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ppt





그러므로 인사는 절도 있고 겸허한 자세로 마땅히 지켜야 할 도리이며
일상생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첫번째의 절차요, 매너라고 지칭되고
있는 것이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나의 advantage(장점) 은?
나의 단점은?
지금 당신의 얼굴표정은?
정해진
서비스 기본
밝은 표정(미소)
정해진
밝은 표definition 4대 포인트
미소
바른턱의 위치
고개의 정위치
바른시선
밝은 표정없는 친절서비스는 있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기본
인사의 유형
정해진
목례(가벼운 인사)
보통례(보통인사)
정중례(깊은 인사)
서비스 기본
서비스 용어
정해진
어서오십시오
네, 잘 알겠습니다.
미소의 效果
마인드 컨트롤 效果, 감정이입 效果, 건강증진 效果, 실적향상 效果,
신바람 效果
서비스 기본
안면체조와 미소연습
정해진
눈썹


입, 빰
입술

안면체조
눈웃음 연습
입모양 만들기
미소연습
서비스 기본
인사의 중요성
정해진
인사는 예절의 기본이며 인간관계의 처음 이다. 또한 인사는 사회생활을
하는데 서로 마음을 통하고 친근히 지낼 수 있게 하고 인간관계에 있어
서 도덕과 윤리형성의 기본이 되고 있다아
상대방의 인격을 존중하고 배려와 경의를 표하며 상사에게는 존경심을,
동료간에는 우애를 고객에게는 신뢰의 상징으로 조직체의 신뢰감과 원
만한 인간관계형성으로 밝고 친근한 분위기가 유지 될 것이다.
대단히 죄송합니다. 본래의 자신의 표정과는
별도로 좋은 느낌을 전달 할 수 있는 표definition 연출이 필요합니다.
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맛있게 드십시오.
안녕히 가십시오.
좋은 하루 되십시오.
서비스 기본
서비스의 7대죄악
정해진
무관심
무시
냉담
건방떨기
기계적 응대(로보트화)
규정핑계(규정주…(skip)

마케팅,고객,서비스,교육,교재,사범교육,레포트
[마케팅]%20고객%20서비스%20교육%20교재_ppt_01.gif [마케팅]%20고객%20서비스%20교육%20교재_ppt_02.gif [마케팅]%20고객%20서비스%20교육%20교재_ppt_03.gif [마케팅]%20고객%20서비스%20교육%20교재_ppt_04.gif [마케팅]%20고객%20서비스%20교육%20교재_ppt_05.gif [마케팅]%20고객%20서비스%20교육%20교재_ppt_06.gif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Download :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ppt( 99 )








다.순서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 ,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사범교육레포트 ,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

서비스 기본
서비스 기본
함께하는 사람들
정해진
나의 이름은 입니다.
Total 12,36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