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펩시 비교marketing ,코카콜라 기업analysis(분석) ,코카콜라 전략(戰略) 사례,펩시 경영사례,펩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01:34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 펩시 비교마케팅,코카콜라 기업분석,코카콜라 전략사례,펩시 경영사례,펩시 성공전략,펩시 현지화전략.pptx
Download : 코카콜라 펩시 비교마케팅,코카콜라 기업분석,코카콜라 전략사례,펩시 경영사례,펩시 성공전략,펩시 현지화전략.pptx( 97 )






설명
코카콜라 펩시 비교마케팅,코카콜라 기업분석,코카콜라 전략사례,펩시 경영사례,펩시 성공전략,펩시 현지화전략 , 코카콜라 펩시 비교마케팅,코카콜라 기업분석,코카콜라 전략사례,펩시 경영사례,펩시 성공전략,펩시 현지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펩시 비교마케팅 코카콜라 기업 코카콜라 전략사례 펩시 경영사례 펩시 성공전략 펩시 현지화전략
코카콜라 펩시 비교marketing ,코카콜라 기업analysis(분석) ,코카콜라 전략(戰略) 사례,펩시 경영사례,펩시 성공전략(戰略) ,펩시 현지화전략(戰略)
코카콜라 펩시 비교marketing ,코카콜라 기업analysis(분석) ,코카콜라 전략(戰略) 사례,펩시 경영사례,펩시 성공전략(戰略) ,펩시 현지화전략(戰略)
_SLIDE_1_
코카콜라 - 펩시 100년간의 전쟁
_SLIDE_2_
목차1. Coke와 Pepsi의 역싸2. 국가별 Coke와 Pepsi의 전쟁2-1. 미국시장2-2. china(중국) 시장2-3. 인도시장3. 결론
_SLIDE_3_
1. Coke의 역싸
1) 약으로 복용되던 원액을 소다수에 섞어 마시게 되면서
1886년에 코카콜라가 탄생
2) 1919년 현재 회사조직을 설립하여 대대적인 판매를 개시하기 처음
3) 세계 제 2차 대전 중 국방성의 후원으로 상당한 매출 상승
5) 본사에서 원액을 제조하여 국내 외 특정회사에 공급하는 프랜차이징 형식의
글로벌 戰略과 해외의 동일 계열 기업을 M&A하여 진출하는 戰略 사용
4) 해외의 특정회사에 대상으로하여는 자본이나 종업원 등에 관하여
철저한 현지주의를 채용한다는 점이 특징
_SLIDE_4_
1. Pepsi의 역싸
초기 소화 불량 치료약으로 팔리던 의
_SLIDE_1_
코카콜라 - 펩시 100년간의 전쟁
_SLIDE_2_
목차1. Coke와 Pepsi의 역싸2. 국가별 Coke와 Pepsi의 전쟁2-1. 미국시장2-2. china(중국) 시장2-3. 인도시장3. 결론
_SLIDE_3_
1. Coke의 역싸
1) 약으로 복용되던 원액을 소다수에 섞어 마시게 되면서
1886년에 코카콜라가 탄생
2) 1919년 현재 회사조직을 설립하여 대대적인 판매를 개시하기 처음
3) 세계 제 2차 대전 중 국방성의 후원으로 상당한 매출 상승
5) 본사에서 원액을 제조하여 국내 외 특정회사에 공급하는 프랜차이징 형식의
글로벌 戰略과 해외의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코카콜라,펩시,비교마케팅,코카콜라,기업,코카콜라,전략사례,펩시,경영사례,펩시,성공전략,펩시,현지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