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8:11
본문
Download :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ppt
...
아웃 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
아웃도어 시장 analysis
여가 증대로 인하여 성장 하는 아웃도어 시장
1조 2000억 원(2006년)
1조 5000억 원(2007년)
1조 8000 억 원(2008년)
2조원 이상 展望(전망) (2009 추정)
연간 25% 성장!!
⇒ 2001년 (5200억 원) 30배 상승
아웃도어 시장 analysis
현재 1강 3중 체제로 구
성(전체 60% 차지)
1강: 노스페이스
3중: 코오롱 스포츠, K2,
라푸마(LG패션)
⇒ 급격한 성장 이유: 등
산 인구 증가와, 아웃
도어 의류 일상화
아웃도어 시장 analysis
트레킹 수요 증대: “올레길” 처럼 걷기 편한 길에 맞게 운동화 스타일의 기능화를 찾는 수요가 늘면서 로우컷 판매가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100% 이상 신장해 감사 차원에서 기획한 것”이라고 introduce했다. (2009.11.01 메일경제)
아웃도어 업체의 인공등반, 피티니스, 스크린 골프의 시설을 갖춘 文化 시설 공간 마련
EX` 노스페이스 강북 수유직영점에 12m의 클라이
밍짐 K2 코리아 C&F 센터 설립), 코오롱 스포
츠 (CULTURE STATION)
아웃도어 시장 analysis(새로운 文化 공간)
K2 인공 암벽장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文化센터
코오롱 스포츠(회사introduce)
코오롱 스포츠는 1973년부터 `GREEN`을 기본색상으로 정하고 상록수 심볼마크와 함께 자연사랑을 위해 꾸준히노력해 왔다.레포트/경영경제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 ,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
설명
%EC%BD%94%EC%98%A4%EB%A1%B1%20%EC%8A%A4%ED%8F%AC%EC%B8%A0_ppt_01.gif)
%EC%BD%94%EC%98%A4%EB%A1%B1%20%EC%8A%A4%ED%8F%AC%EC%B8%A0_ppt_02.gif)
%EC%BD%94%EC%98%A4%EB%A1%B1%20%EC%8A%A4%ED%8F%AC%EC%B8%A0_ppt_03.gif)
%EC%BD%94%EC%98%A4%EB%A1%B1%20%EC%8A%A4%ED%8F%AC%EC%B8%A0_ppt_04.gif)
%EC%BD%94%EC%98%A4%EB%A1%B1%20%EC%8A%A4%ED%8F%AC%EC%B8%A0_ppt_05.gif)
%EC%BD%94%EC%98%A4%EB%A1%B1%20%EC%8A%A4%ED%8F%AC%EC%B8%A0_ppt_06.gif)
아웃도어,브랜드,코오롱,스포츠,경영경제,레포트
아웃 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
아웃도어 시장 analysis
여가 증대로 인하여 성장 하는 아웃도어 시장
1조 2000억 원(2006년)
1조 5000억 원(2007년)
1조 8000 억 원(2008년)
2조원 이상 展望(전망) (2009 추정)
연간 25% 성장!!
⇒ 2001년 (5200억 원) 30배 상승
아웃도어 시장 analysis
현재 1강 3중 체제로 구
성(전체 60% 차지)
1강: 노스페이스
3중: 코오롱 스포츠, K2,
라푸마(LG패션)
⇒ 급격한 성장 이유: 등
산 인구 증가와, 아웃
도어 의류 일상화
아웃도어 시장 analysis
트레킹 수요 증대: “올레길” 처럼 걷기 편한 길에 맞게 운동화 스타일의 기능화를 찾는 수요가 늘면서 로우컷 판매가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100% 이상 신장해 감사 차원에서 기획한 것”이라고 introduce했다. 코오롱 스포츠는 인간이 자연을 떠나서 존재할 수 없음을 깊이 인식하고 자연 속에서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체험적 테스트와장기적인 연구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코오롱 스포츠(현재상황)
아웃도어…(skip)
순서
Download :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ppt( 16 )
다. 또한 등산의류, 용품으로 고객과의 만남을 스타트하여 지난 30여 년 동안 국내 아웃도어 文化를 보급화 시켜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