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마케팅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과 느낀점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8:09
본문
Download : 한국형 마케팅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과 느낀점 분석.doc
하지만 좀 더 본질적으로 생각해 본다면 그러한 공부를 처음 하기에 앞서 과연 marketing 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명확한 정이와 의의를 내린 후 마케터로서 나아가는 것이 올바른 수순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 국내 가전시장을 장악할 우리 한국marketing 6기 동기들에게 마케터로서 필요한 지식과 유용한 지침을 제공해 줄 좋은 책이라 확신하고 정독을 하였다.
(본론)
marketing 이란 무엇일까? 이 책은 이와 같은 질문을 독자에게 던지면서 첫 페이지를 처음 하고 있다아 나 역시 경영학이란 과목을 공부하면서 주요 기둥중의 하나인 marketing 이란 과목에 대해 단순히 기업의 매출을 늘리고 좀더 높은 시장 점유율과 많은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책략적 도구를 제시하는 과목 정도로 인식하고 그에 따라 여러 학문적 이론(理論)과 표준화된 기법을 습득하려고만 했었다. 560 페이지 분량의 이 책을 읽으면서 느낀 점은 대학교 때 marketing 관련 수업시간에 공부했던 교재와는 사뭇 다른 점을 강조했다는 것, 즉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이론(理論)보다는 여러 instance(사례)와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도를 엿볼 수 있었고 나아가 왜 LG 전자에서 marketing 신입사원에게 이 책을 읽도록 하였는지를 알 수 있었다. 이 책의 정이대로 하자면 ‘마케…(skip)
레포트/경영경제
한국형 마케팅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과 느낀점 분석
한국형 마케팅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과 느낀점 분석
순서






한국형 마케팅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과 느낀점 분석 , 한국형 마케팅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과 느낀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한국형 마케팅 줄거리 요약 감상문과 느낀점
한국형,마케팅,줄거리,요약,감상문과,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한국형 마케팅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과 느낀점 분석.doc( 52 )
다.
나는 이번 report을 단순히 책의 내용을 요약, 보고 하기보다는 몇 가지 point내용을 내 나름대로 다시 한번 해석해보고 요점해봄으로써 이 책에서 과연 내가 무엇을 얻을 수 있었는가에 대해 말해보고자 한다.
나는 이번 report을 단순히 책의 내용을 요약, 보고 하기보다는 몇 가지 point내용을 내 ...
Report
( 한국형 marketing 줄거리 요약 및 report과 느낀점 分析(분석) )
목 차
1. 서 론
2. 본 론
3. 결 론
한국형 marketing 을 읽은후..
(서론)
LG 전자 한국marketing 부문 신입사원으로서 받은 첫 번째 미션은 바로 한국형 marketing 이란 책을 읽은후 report을 쓰는 것이었다.
설명
Report
( 한국형 marketing 줄거리 요약 및 report과 느낀점 分析(분석) )
목 차
1. 서 론
2. 본 론
3. 결 론
한국형 marketing 을 읽은후..
(서론)
LG 전자 한국marketing 부문 신입사원으로서 받은 첫 번째 미션은 바로 한국형 marketing 이란 책을 읽은후 report을 쓰는 것이었다. 560 페이지 분량의 이 책을 읽으면서 느낀 점은 대학교 때 marketing 관련 수업시간에 공부했던 교재와는 사뭇 다른 점을 강조했다는 것, 즉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이론(理論)보다는 여러 instance(사례)와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도를 엿볼 수 있었고 나아가 왜 LG 전자에서 marketing 신입사원에게 이 책을 읽도록 하였는지를 알 수 있었다. 앞으로 국내 가전시장을 장악할 우리 한국marketing 6기 동기들에게 마케터로서 필요한 지식과 유용한 지침을 제공해 줄 좋은 책이라 확신하고 정독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