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락의 SWOT分析과 대안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8:22
본문
Download : 스카이락의 SWOT분석과 대안제시.hwp
*^^*스카이락 , 스카이락의 SWOT분석과 대안제시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인 스카이락에대한 문제의 the gist과 SWOT分析 그리고 최종 대안제시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필요하신 분에게 여러모로 활용이 되길 빌며, 모두 A+ 받으시길 바랍니다. *^^*



Download : 스카이락의 SWOT분석과 대안제시.hwp( 87 )
설명
스카이락의 SWOT分析과 대안제시
스카이락
다.
레포트/경영경제
• 문제의 核心
• SWOT 분석
• 최종 대안제시
스카이락은 1994년 제일제당에 의해 일본에서 처음으로 도입되었다. 국내에 있는 기존의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대부분 미국에서 도입된 것에 반하여 제일제당은 일본의 브랜드인 스카이락과 계약을 맺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저렴한 메뉴구성으로 많은 고객에게 질좋은 서비스와 음식을 제공하여 외식시장내의 종합외식그룹으로 발돋움하려고 있다 그러나 국내의 스카이락 역시 일본의 스카이락이 가지고 있는 problem(문제점)들을 내재하고 있을 수 있다
• SWOT분석
Strengths
‧ 부담없는 낮은 가격
‧ 다양한 신제품 개발 (2달에 1번)
‧ 우리 입맛에 맞는 메뉴를 독창적으로 개발
‧ 가격과 맛에 대한 고객들의 만…(생략(省略))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인 스카이락에대한 문제의 핵심과 SWOT분석 그리고 최종 대안제시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필요하신 분에게 여러모로 활용이 되길 빌며, 모두 A+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