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instance) 연구 > the1 | the.co.kr report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instance) 연구 > the1

본문 바로가기

th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instance)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7:16

본문




Download :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 연구.hwp





3…(skip)


설명
순서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instance) 연구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 새로운 기저귀가 그 유명한 울트라 팸퍼스이다. 하지만 이러한 수정 없이는 매출신장은 기대하기 어렵다. 하지만 미국의 집처럼 넓지 않은 Japan인 가정에서 큰 기저귀 상자를 오래 보관해야 된다는 것은 무척 귀찮은 일이라 구매를 포기했다. 이 기저귀는 인기가 너무 좋아 날개 돋친 듯이 팔려 나갔다. 문제의 Cause 을 찾고자 노력한 결과 수년에 걸친 조사 후에 Japan의 부모들은 미국의 부모들보다 훨씬 더 자주 기저귀를 갈아 준다는 점을 알아냈다. 애플사는 제품의 현지適應(적응)을 거치지 않고 미국모델을 Japan에 그대로 팔려고만 했다. 심지어 사용자 매뉴얼을 Japan어로 번역하는 조그마한 노력조차 기울이지 않았다. 하지만 미국의 집처럼 넓지 ...

세계기업들의 marketing 믹스 instance(사례) 연구
목차

세계기업들의 marketing 믹스 instance(사례) 연구

Ⅰ. Product

Ⅱ. Promotion

Ⅲ. Price

Ⅳ. Place

Ⅴ. 문화 등 여러 문제가 뒤엉켜 생긴 전략(戰略) 실수
세계기업들의 marketing 믹스 instance(사례) 연구

I. Product

(1) 제품을 수정하라

1) 제품의 현지適應(적응)

instance(사례) 1
애플컴퓨터 사는 IBM보다 앞서 Japan 시장에 진입했으나 선도기업으로서의 이점을 충분히 활용하는 데는 실패했다. 문제의 Cause 을 찾고자 노력한 결과 수년에 걸친 조사 후에 Japan의 부모들은 미국의 부모들보다 훨씬 더 자주 기저귀를 갈아 준다는 점을 알아냈다.

instance(사례) 2
P&G 사도 비슷한 문제로 Japan의 기저귀 시장에서 초기에 시련을 겪었다. 심지어 사용자 매뉴얼을 Japan어로 번역하는 조그마한 노력조차 기울이지 않았다. 애플사는 제품의 현지適應(적응)을 거치지 않고 미국모델을 Japan에 그대로 팔려고만 했다.
2/ 캠벨 사도 유럽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수프의 향을 變化시킬 수밖에 없었다. 세계기업들의%20마케팅믹스%20사례%20연구_hwp_01.gif 세계기업들의%20마케팅믹스%20사례%20연구_hwp_02.gif 세계기업들의%20마케팅믹스%20사례%20연구_hwp_03.gif 세계기업들의%20마케팅믹스%20사례%20연구_hwp_04.gif 세계기업들의%20마케팅믹스%20사례%20연구_hwp_05.gif 세계기업들의%20마케팅믹스%20사례%20연구_hwp_06.gif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instance) 연구

Download :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 연구.hwp( 75 )


세계기업들,마케팅믹스,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 연구 ,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세계기업들 마케팅믹스 사례

세계기업들의 marketing 믹스 instance(사례) 연구
목차

세계기업들의 marketing 믹스 instance(사례) 연구

Ⅰ. Product

Ⅱ. Promotion

Ⅲ. Price

Ⅳ. Place

Ⅴ. 문화 등 여러 문제가 뒤엉켜 생긴 전략(戰略) 실수
세계기업들의 marketing 믹스 instance(사례) 연구

I. Product

(1) 제품을 수정하라

1) 제품의 현지適應(적응)

instance(사례) 1
애플컴퓨터 사는 IBM보다 앞서 Japan 시장에 진입했으나 선도기업으로서의 이점을 충분히 활용하는 데는 실패했다. 지금은 Japan 기저귀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따

2) 취향과 현지 스타일의 適應(적응)

instance(사례) 3
1/ 식품회사들도 현지소비자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제품을 수정해야 했다.

instance(사례) 2
P&G 사도 비슷한 문제로 Japan의 기저귀 시장에서 초기에 시련을 겪었다. 청량음료도 펀 세계시장에서 소비자 취향에 맞추어 수정되고 있따 이러한 수정은 사실 대수술이 아니라 제품에 조그만 變化를 가하는 것이다. 예컨대 제너럴푸드 사도 이러한 문제에 봉착하여 유럽과 Japan 소비자의 미각을 끌기 위해 자사의 커피 제품 및 식품의 맛을 바꾸어야 했다. 그래서 P&G는 더 앙은 기저귀를 만들고 더 작게 포장하여 팔기 처음 했다.
Total 12,33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