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피니시,마케팅戰略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05:24
본문
Download : 드라이피니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드라이피니시,마케팅戰略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목차
드라이피니시
설문조사
컨셉
marketing strategy
기대효과(效果)
_SLIDE_3_
드라이피니시
_SLIDE_4_
드라이피니시
Dry Yeast
맥즙을 마지막까지 깨끗이 발효시켜 특유의 깔끔한 맛을 냄
_SLIDE_5_
77년간 한결 같았던 병 모양의 變化
소비자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Human Grip Bottle
드라이피니시
_SLIDE_6_
드라이 피니시의 SWOT
T 위협
경쟁사 카스에서의 신제품출시 ` 카스라이트`
S 강점
다른 맥주브랜드 광고와 달리 연예인을 모델로
사용하지 않음_다른 맥주광고와의 discrimination성
독특한 효모제조기술
소비자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병디자인
W 약점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열세
드라이피니시만을 고집하는 매니아층 없음
O 기회
드라이피니시를 접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기대가 크다
드라이피니시에 대한 反應이 좋다
개성있고 새로운 것을 찾는 젊은이들이 증가하는 추세
크리스마스 사람들의 모임이 잦아지고 맥주를 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음
_SLIDE_7_
설문조사
_SLIDE_8_
설문조사
성별 / 연령대
_SLIDE_9_
설문조사
맥주를 구입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_SLIDE_10_
설문조사
카스와 하이트 중 선호하는 맥주브랜드
_SLIDE_11_
When
설문조사
개인 라이프스타일
_SLIDE_12_
Where
맥주 구입장소
맥주를 마시는 장소
설문조사
개인 라이프스타일
_SLIDE_13_
What
설문조사
개인 라이프스타일
_SLIDE_14_
Why
설문조사
개인 라이프스타일
_SLIDE_15_
컨셉
_SLIDE_16_
컨셉
Fun Fun 크리스마스
1. 뻔뻔한 솔로들 모여라
2. 뻔한 패키지는 가라
3. 뻔한 맥주는 가라
유머
discrimination화
독특함
Keyword
_SLIDE_17_
marketing strategy
_SLIDE_18…(省略)






드라이피니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드라이피니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드라이피니시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드라이피니시,마케팅戰略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드라이피니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5 )
드라이피니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